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 J823MB35S1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7. 8.
728x90

냉장고에 얼음정수기가 한번에? 냉장고 따로 정수기 따로 얼음 제빙기 따로 NO!!! 이제 한번에 해결 하세요.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시 결합가전으로 제공되는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 소개 드립니다.

 

대명아임레디 상조만 가입해도 받을수 있다.

냉장고에서 정수된 깨끗한 물과 얼음까지 나온다면 믿으시겠어요? 주방공간은 넓게 사용하고 전기료는 더 적게, 자동 코크 살균으로 위생 관리까지 남다른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로 한꺼번에 해결 하세요.

 

 

자동 안심 살균에 120,500,1리터 까지 원하는 물의 양을 정량으로 급수해 주니까 사용할때 너무 편리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수 있는 각얼음과 조각얼음까지 선택이 가능해서 시원한 냉커피나 다른 요리 할때도 너무 좋아요.

 

 

무빙 바스켓이 달려 있어 선반의 높이를 자유롭게 설정 할수 있고 손가락 하나로 편리하게 매직스페이스를 열수 있는 히든버튼은 지문 걱정없이 깔끔하게 오픈이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인공지능 냉기 시스템이 자주 사용하는 패턴을 분석해서 효율적으로 냉기 관리가 가능하세요.

 

 

 

 

상냉장: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은 허리 숙일 필요 없이 위로 배치되어 있고 

하냉동: 가끔씩 사용하는 냉동실은 아래에 배치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 어떻게 받을수 있나

 

이런 냉장고 정말 탐나지 않으세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에서는 상조 가입만 하셔도 결합가전으로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를 제공해 드립니다. 

 

대명아임레디는 전국 16개의 대명콘도 대명리조트 놀이시설을 운영중인 대명소노그룹의 상조 브랜드 인데요. 대명리조트 한번씩 가보셨을까요?^^ 

상조회사는 무엇보다 신뢰감이 생명입니다. 대명아임레디는 튼튼한 모기업인 대명그룹에서 운영하는 상조회사라 너무 믿을수 있겠죠?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는 대명아임레디 상품중 월납입금이 89100원 구간에서 제공 되는 데요. 상조가입후 얼음정수기 냉장고는 먼저 설치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시고 만기200회 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만기후 납입하신 원금을 전액 돌려 드립니다. 그럼 실제로 얼음정수기 냉장고로 지불된 비용은 0원이 되시는 거죠?^^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에서는 냉장고 외에도 정말 다양한 결합가전을 제공해 드리는데요. 월납입금 24900원 부터 89100원 까지 납입구간에 따라 꼭 필요한 대형가전을 결합가전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납입금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두가지 제휴할인카드를 운용 중인데요. 30만원 이상 월7천원 부터 100만원 이상 월19,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시니까 꼭 활용해 보세요. 월7천원 이면 만기200회까지 총140만원을 절약하실수 있으세요. 물론 만기때 돌려받으시는 금액은 제휴할인 금액과는 별도로 100% 환급 이시구요.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상조서비스+만기100%할인

가전제품 구입하실때 내돈내산 하지 마시고 렌탈로 빌리시지 마시고 대명아임레디 가입 하시고 혹시 모를 장례식도 대비 하면서 결합가전도 받으시고 만기때 목돈도 마련 하세요. 자세한 가입 문의는 담당자에게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코지마 타이탄 안마의자 CMC-X400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코지마 타이탄 안마의자 CMC-X4000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의 신형 안마의자 타이탄 CMC-X4000 입니다.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시 제공되는 결합가전 소개 드려요. 안마의자 살 필요 있을까? 요즘 안마의자에 대한 관심이 어느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M1 칩이 장착된 애플의 맥북 프로 M1의 성능에 대해 알아 봅니다. 애플 맥북M1 성능 최고의 노트북이죠. 애플의 맥북 프로에 대해 소개 드립니다. 맥북 프로 13인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M1칩의 장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삼성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모델명: KU85UA8000FXKR+ HW-A450/KR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영화관 방문이 힘든데요. 그래서 집에서도 극장에서 보는 것 같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