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AI 세탁기+건조기세트(WF24A9500/DV19A9740)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11. 5.
728x90

요즘 세탁기 건조기 너무 이쁘고 기능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죠? 특히나 최근에는 세탁기는 24키로 건조기는 19키로 대용량 세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16키로 건조기도 사용하는데 불편하지는 않지만 19키로 사용해 보시면 생각이 조금 바뀌실 거에요. 세탁기 건조기 구입하실 생각이라면 이왕이면 큰게 좋으실텐데요. 비용이 문제겠죠? 오늘은 대명아임레디 상조만 가입하셔도 비용없이 설치되는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AI 24키로 세탁기와 19키로 대용량 건조기에 대해 설명드릴께요. 정말로 그냥 받을수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대명아임레디 그랑데 세탁기+건조기세트

요즘 TV에서 광고 많이하죠? 그랑데AI 건조기 입니다. 용량이 무려19키로!!! 16키로 건조기가 나왔을때 설마 이것보다 큰게 필요할까? 라고 생각 했지만 왠걸요^^ 정말 세탁기 만큼 큰 건조기 삼성 그랑데 19키로 입니다. 

 

주부님들은 잘 아시겠지만 건조기는 9키로 같은 작은 제품을 사용하면 너무 불편하다는게 느껴지실 거에요. 말려야 할 빨래는 많은데 건조기 용량이 작다보니 여러번 건조기를 돌려야 하니까요ㅠㅠ 삼성 그랑데 19키로 한번 사용해 보시면 다시는 작은 제품으로 돌아가지는 못하실 거에요. 왠만한 이불빨래도 스트레스 받을 필요없이 한번에 뽀송하게 말려주는 매력에 빠지실 테니까요^^

 

정밀센서로 정확하고 빠른건조는 기본이고 옷감 손상없이 골고루 말려주는 자연건조에 소비효율은 또 1등급!!! 말이 필요없는 그랑데 입니다.

 

혹시 건조기에 이런 기능 들어보셨나요? 건조기 하나로 습기없이 쾌적한 세탁실!!! 환기가 어려운 세탁실이나 다용도실은 항상 습하고 굽굽하죠? 삼성 그랑데AI는 세탁실 제습키드가 장착되어 하루 최대 16리터의 습한공기를 뽀송하게 만들어 줍니다. 정말 대단하죠?^^

 

건조기의 생명은 열교환기죠. 여기에 먼지나 녹, 남아 있던 물이 스며들면 고장의 원인이 되는데요. 그랑데는 언제든 열어서 직접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오랫동안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열풍 내부 살균기능으로 혹시라도 남아있을 습기를 완벽히 제거해주고 눈에 보이지 않는곳까지 구석구석 강력하게 살균해 줍니다.

 

그랑데 건조기는 전원 코드만 꽂으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구요. 거기다 양방향 도어가 채택되어 오른쪽 왼쪽 상황에 맞게 열림방향을 바꿀수 있습니다.

 

이제 쌍둥이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AI 24키로 세탁기도 한번 살펴 볼께요.

 

평생보증 마크 보이시나요? 세탁기의 생명은 인버터 모터죠. 솔직히 모터가 고장나지 않으면 세탁기를 바꿀이유는 없으니까요. 그런데 이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한번 구입하면 평생 무상수리 해준다는 말이니까 정말 품질에 대한 확신이 대단한 삼성입니다.

 

세탁기가 알아서 세탁부터 탈수까지 AI로 끗!!! 사용자는 신경쓸 필요없이 그냥 넣어만 주면 그랑데가 알아서 세탁물의 종류를 분석, 오염도를 감지하여 세탁과 헴굼 시간을 알아서 조절해 줍니다. 

 

세제 자동투입함이 있어서 한달동안 보충없이 알아서 자동으로 투입해 줍니다.

 

세제를 충분히 녹여 만들어낸 버블워시가 빠르고 깊숙하게 스며들어 빈틈없이 세탁해 주는데요. 옷감에 따라 버블의 양을 조절한다니 정말 AI는 AI네요.

삼성제품은 스마트싱즈가 대부분 적용되는데요. 스마트폰만 있으면 세제가 얼마나 남았는지도 확인할수 있고 그랑데 건조기와도 연동할수 있어서 가장 알맞는 케어레시피를 추천해 줍니다. 이게 사람이야 세탁기야?^^

 

이렇게 좋은 삼성 그랑데AI 세트!!! 너무 갖고 싶지만 가격이ㅠㅠ 이제 대명아임레디로 어떻게 비용없이 설치 받을수 있는지 알아볼 시간 입니다.

 

대명아임레디!!! 그랑데AI세트를 부탁해!!!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AI 세탁기 건조기세트는 대명아임레디 트리플 구간에서 제공되는 결합가전인데요. 대명아임레디가 조금 낯설다면 대명상조는 다들 알고 계시죠? 대명리조트는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테구요. 대명아임레디는 대명상조의 새로운 이름이고 대명상조는 전국에 리조트와 휴양시설을 운영중인 대명소노그룹의 상조브랜드 입니다.

 

회사의 역사가 40년이 넘어서 왠만한 분들은 다들 아시고 계실 대명리조트 대명콘도를 가지고 있는 대명소노그룹!!!

벌써 부터 믿음이 가시죠?

 

대명아임레디는 살면서 꼭 필요한 상조만 가입하셔도 추가비용없이 원하시는 가전제품을 결합가전의 형태로 제공해 드리는데요. 그랑데AI 24키로 세탁기와 19키로 건조기 세트는 월납입금 89100원 있는 상품입니다. 

 

어차피 내돈 주고 사는거 아닌가요?

설마 내돈내산 해야되는 제품을 광고 하지는 않겠죠?^^ 대명상조의 만기는 200회 인데요. 가입을 하시면 우선 그랑데세트는 3주안에 댁으로 설치해 드리구요. 만기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내셨던 납입원금을 100% 전액 환급해 드립니다. 물론 그랑데세트는 고객님 꺼니까 계속 사용하시면 되시구요.

 

그럼 중간에 상조를 사용하면 반납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장례식을 대비하기 위해 가입한 상조인데 상조를 사용했다고 결합가전을 반납해야 한다면 대명상조를 가입할 이유가 있을까요? 다만 트리플상품은 상조가 3구좌 가입되어 있는 거니까 그중에서 하나를 사용하셨다면 나머지 2구좌에 해당하는 원금만 돌려 받으시는 거죠. 중간에 해지만 하지 않으신다면 설치받으신 결합가전을 반납하시는 일은 절대 없으세요.

 

그럼 그랑데세트는 그냥 받는거고 만기되면 목돈으로 사용해도 되겠네요?

맞습니다. 대명상조를 가입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바로 당장 필요한 가전제품을 내돈주고 사거나 렌탈하지 않고 비용없이 마련하면서 만기때 목돈으로 활용하기 위함이죠. 가전은 비용없이 만기되면 전액환급!!! 안할 이유가 없는 대명상조 입니다. 요즘은 신혼부부들이 신혼가전을 대명에서 받고 부모님을 위한 상조도 준비하면서 자녀들을 위한 목돈 마련 목적으로 많이들 가입하시는데요. 예전과 다르게 상조의 이미지가 달라져서 대형가전을 마련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랑데 세트도 받고 만기되면 전액 환급받는것도 좋은데 제휴카드까지 사용하시면 마법같은 일이 생깁니다. 어차피 돌려받을 원금이지만 그래도 월납입금을 조금이라도 절약할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새로 출시된 대명아임레디 플러스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면 한달에 30만원만 사용하셔도 한달에 12000원씩 200회 총240만원을 절약할수 있습니다. 물론 만기되면 제휴할인과 상관없이 계약된 원금은 전액 환급되시구요.

 

그랑데AI세탁기+건조기+원금전액환급+제휴할인까지 놓치지 마세요^^

 

대명그룹하면 떠오르는 대명리조트!!! 전국 16곳에 대형 리조트와 놀이시설을 갖춘 대명리조트를 할인가로 이용해 보세요. 대명아임레디는 상조만 가입하셔도 별도의 비용없이 전국 대명리조트와 놀이시설을 무기명 회원가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여름 겨울 할것없이 사계절 내내 대명리조트의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누려 보세요. 그것도 무기명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하다니 정말 대단하죠? 우리는 대명아임레디 회원이니까요. 당연한 권리 입니다. 결합가전 무료지원에 원금 전액환급에 제휴할인에 멤버쉽할인까지....

대명은 뭐가 남나 모르겠네요^^

 

오늘은 정말 갖고 싶은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건조기 세트를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만으로 받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이제 아셨으니 제발 가전제품 내돈내산 하지 마시고 렌탈로 할부로 빌리지 마시고 간단하게 대명에게 달라고 하세요^^ 

 

상조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 담당자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구요^^

 

 

삼성75인치 QLED TV+사운드바 세트(KQ75QA60AFXKR+HW-A450)

 

삼성75인치 QLED TV+사운드바 세트(KQ75QA60AFXKR+HW-A450)

코로나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좋아하는 영화를 극장에서 보는 대신 집에서 대화면 TV로 감상 하시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전제품 전시장에 가봐도 이

dgm114.tistory.com

갤럭시북 프로 360 15인치 특장점 (모델명NT951QDB-K0L/C)

 

갤럭시북 프로 360 15인치 특장점 (모델명NT951QDB-K0L/C)

올해 출시된 삼성의 신형 갤럭시 북 프로 360 15인치 모델의 특장점과 대명 아임 레디 상조가입으로 구입비용 없이 마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차원이 다른 노트북 PRO 360 코로나의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더 프레임 TV 75인치(아트 TV The Frame)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더 프레임 TV 75인치(아트 TV The Frame)

요즘 가장 hot한 tv 삼성전자의 신형 더 프레임 tv 75인치 소개 드립니다. 일명 액자tv라고 하죠. 기존의 벽걸이tv와는 비교 조차 할수 없는 정말로 한편의 그림을 걸어둔 액자 같은 tv 삼성 더 프레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