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갤럭시북 프로 360 15인치 특장점 (모델명NT951QDB-K0L/C)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8. 12.
728x90

올해 출시된 삼성의 신형 갤럭시 북 프로 360 15인치 모델의 특장점과 대명 아임 레디 상조가입으로 구입비용 없이 마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차원이 다른 노트북 PRO 360

코로나의 장기화로 재택근무와 비대면강의가 보편화되면서 노트북과 스마트 단말기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높아졌는데요. 갤럭시 북은 기존의 노트북과 차별화된 활용성이 높은 노트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아무래도 스마트폰의 편리함을 노트북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는 점인데요.

갤럭시 북=갤럭시 노트+노트북

바로 갤럭시 노트에서 사용되는 S펜과 360도 회전이 가능한 힌지로 때로는 스마트폰처럼 때로는 스마트패드처럼 때로는 노트북처럼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실제 펜처럼 편한 그립감의 S펜과 360도 회전 힌지를 활용한 스마트한 작업을 해보세요. 11.9mm의 얇은 두께와 1.39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 또한 뛰어납니다.

컬러 볼륨 120%가 적용된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고요. 눈의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블루라이트를 조정, Eye Care까지 생각했습니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고 게임, 영상, 업무까지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노트북의 생명은 역시 휴대성이고 휴대성을 높이려면 배터리 수명이 정말 중요하죠? 갤럭시 북 프로360은 한번충전으로 최대20시간 까지 사용가능한 대용량 배터리가 채택되어 하루종일 사용해도 배터리 방전때문에 불편하실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30분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사용가능하고 기존의 덩치큰 어댑터에서 절반정도 작아진 미니 어댑터로 휴대가 편리하고 다른 갤럭시 단말기도 충전할수 있어서 호환성을 높였습니다.

갤럭시북 프로 360에는 와이파이 6 사용이 가능해 고해상도 동영상이나 고속 무선데이터 통신 작업을 끊김 없이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파일을 갤럭시 북으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Quick Share 기능으로 사진 영상 파일 등을 간단하게 주고받을 수 있어요.

또한 태블릿과 연결해서 디스플레이를 확장하거나 복사할 수 있는데요. Second Screen이라는 기능을 활용하시면 태블릿을 또 하나의 스크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태블릿에서 펜으로 필기를 하면 갤럭시 북에도 그대로 연동되는 것죠. 정말 편리한 기능입니다.

갤럭시 북의 가장 큰 장점인 S펜으로 모든 갤럭시 단말기에서 필기한 내용을 자동으로 연동시킬수 있어요.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도 많이들 사용하시는 삼성노트를 모든 단말기에서 연동할수 있으니까 너무 편리하죠?

갤럭시 버즈 많이들 사용하시죠? 갤럭시북 프로 360은 갤럭시 버즈의 케이스만 열어도 간단하게 버즈와 연결되어 번거로운 연결 작업 없이도 손쉽게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에서 사용 중인 어플을 그대로 갤럭시 북에서 사용해 보세요. 최대 5개의 어플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메시지 알림이나 사진은 물론 통화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으로 그림 그리시는 분들 많죠? 하지만 나는 그림 실력이 ㅠㅠ
걱정 마세요. PENUP 기능을 활용하시면 갤럭시 북에서 제공하는 기본도안을 이용해 컬러링 할수도 있고 드로잉 팁도 배울수 있습니다.

갤럭시북 구입 시 기본 설치되어 1년간 무료 사용이 가능한 Clip Studio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전문적인 그림을 그리고 싶다면 필수 어플입니다.

누구든지 손쉽게 녹화하고 영상편집도 가능한 스크린 레코더와 스튜디오 플러스를 활용해 보세요. 디스플레이의 현재 화면을 손쉽게 녹화할 수 있고 나의 얼굴을 넣는 것도 가능하죠. 특히 교육영상을 만드실 때 편리한 기능입니다. 그리고 스튜디오 플러스에서 간단하게 편집해 보세요. 여기에 배경음악과 내레이션을 넣으시면 나도 유튜버!!!

갤럭시 북 프로 360에는 다양한 기기와 편리하게 연결할수 있는 슬롯들이 있습니다.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USB-C와 마이크로SD가지 지원되니까 어떤 저장매체와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좋은 삼성 갤럭시북 프로 360 15인치 모델!!!
내 돈 내산 하지 않고 빌리지 않고 그냥 받을 방법은 없을까요? 있습니다!!! 따라오세요.

대명 아임 레디 상조 가입하고 그냥 받자!!!

우리나라 대표 휴양시설하면 역시 대명리조트!!! 다들 알고 계시죠. 대명 소노 그룹에서 운영하는 대명리조트, 그리고 대명 소노 그룹의 상조브랜드 대명 아임 레디 믿음이 가시죠?

대명 아임 레디는 대명소노그룹에서 운영하는 상조 브랜드로 일반적으로 대명상조라고 알고 계시는 회사입니다. 대명아임레디는 인생에서 꼭 필요한 상조만 가입하셔도 다양한 가전제품을 결합 가전으로 제공해 드리는데요. 삼성 갤럭시 북 프로 360 모델은 월 납입금 59400원 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결합 가전입니다.

갤럭시 북은 먼저 받아서 사용하시고 만기 200회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시고 만기가 되시면 납입하셨던 상조 원금은 전액 100% 환급해 드립니다. 갤럭시 북으로 지출되는 비용은 0원인 거죠.

갤럭시 북+상조서비스+만기 100% 환급+제휴카드+멤버십까지 한 번에!!!

대명 아임 레디 상조에서는 2가지의 제휴 할인 카드를 운영 중인데요. 월 30만 원만 사용하셔도 한 달에 7천 원씩 200회 총 140만 원의 납입금을 할인해 드립니다. 물론 만기 때 돌려받으시는 금액은 할인과 상관없이 100% 환급되시고요. 비싼 갤럭시 북도 받고 원금도 돌려받았는데 제휴카드 할인까지? 정말 대박이죠? 더 적게 내고 더 많이 돌려받는 일석삼조 대명 상조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대명 아임 레디는 대명 소노 그룹에서 운영하는 회사답게 전국 16곳의 대명리조트를 상조가입기간 내내 할인해 드리는데요. 무기명 회원의 자격으로 전국의 대명리조트를 할인가로 이용해 보세요. 또한 놀이시설 할인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명 아임 레디에는 주계약인 상조서비스뿐만 아니라 어학연수 웨딩 크루즈 여행 등 다양한 전환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상조를 준비하셔도 좋고 나중에 부부끼리 다녀올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셔도 좋겠죠? 물론 어떤 서비스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만기 때 원금을 그대로 돌려받으시면 목돈 마련도 가능하시고요.

요즘은 신혼부부들이 가전제품 마련을 위해 부모님의 장례식을 준비하기 위해 상조가입을 많이 문의하시는데요. 필요한 가전제품도 마련하고 만기 되면 훌쩍 자라 있을 자녀를 위한 목돈마련까지 가능하니 안 할 이유 없겠죠?

대명 아임 레디의 다양한 결합 가전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고 가입상담이 필요하시면 365일 언제든 상담 가능하니 편하게 전화 주시면 되세요.
가전제품!!! 이제 사지 말고 빌리지 말고 대명 가입하고 받으세요.



애플 아이패드 프로 256GB 매직키보드 SET

 

애플 아이패드 프로 256GB 매직키보드 SET

올해 출시된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21년형 3세대 11인치 모델입니다. M1 칩셋 탑재로 월등한 퍼포먼스의 향상을 이룬 3세대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에 대해 알아볼게요. 아이패드 프로 256GB 아이패드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블루스카이 공청기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블루스카이 공청기 세트

코로나 때문에 최근에는 공기질과 더불어 의류관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명아임레디 상조만 가입하셔도 결합가전으로 제공되는 코로나 대비 에어드레서와 블루스카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삼성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모델명: KU85UA8000FXKR+ HW-A450/KR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영화관 방문이 힘든데요. 그래서 집에서도 극장에서 보는 것 같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