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17평+6평 세트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7. 17.
728x90

이번 여름은 장마도 짧고 무더위가 길어지다고 합니다. 직바람 없이 시원한 삼성 무풍클래식 스탠드 벽걸이 세트제품 소개드려요. 

 

삼성 무풍클래식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공간에 컬러를 더한 비스포크 디자인으로 어디에 놓아도 마치 인테리어 가구처럼 어울리는 이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무풍클래식은 아트패널의 색상을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수 있는데요. 대명아임레디에서 준비한 색상은 그린,핑크,그린,블루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카이블루가 끌리네요.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은 하이패스 방식이 적용되어 공기를 흡입하자 마자 바로 뿜어주는데요. 제트엔진 회오리팬이 넓은 공간도 빠르게 시원하게 만들어 드려요.

 

 

무풍에어컨의 가장 큰 특징은 직바람이 없다는 건데요. 에어컨 바람을 오래 동안 맞으면 두통이 생길수도 있고 기관지에도 좋지 않습니다. 무풍패널의 마이크로홀에서 냉기를 회전시키면서 뿜어 주기 때문에 마치 동굴에 들어온것 처럼 기분좋은 서늘함을 선사 합니다.

 

 

무풍 방식의 또다른 장점은 소비전력이 스피드 냉방에 비해 최대 85%까지 절감된다는 건데요. 에어컨은 전기세 부담을 생각 안할수가 없는데 무풍은 하루종일 틀어도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에어컨 사용하다 보면 남아있는 습기 때문에 곰팡이와 냄새의 원인이 되는데요. 무풍은 냉방이 종료되면 내부에 남아있는 습기를 자동으로 건조시켜서 항상 뽀송하고 깨끗한 바람을 보내 줍니다.

 

 

또한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은 워시클린 기능이 있어서 리모컨으로 간단하게 열교환기 내부 청소까지 가능한데요. 열교환기는 잘 보이지가 않아서 사용자들이 직접 관리하기가 힘들었는데 냉기를 만들어 내는 열교환기를 손쉽게 청소할수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에어컨 필터는 1~2년에 한번씩 교체를 해야 하는데 무풍은 필터를 교체하기 위해서 추가로 구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하게 분리해서 흐르는 물에 세척해 주면 되니까요. 필터의 오염상태를 보시고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시면 거의 반영구적으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버터 컴프레서의 보증기간이 무려10년간 보장되니깐 전기세를 제외한 에어컨 유지 비용이 10년간은 거의 들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어요. 다음은 대명아임레디 상조가입시 같이 제공되는 벽걸이 에어컨도 간단하게 알아볼께요.

 

 

일반적으로 거실에는 스탠드를 설치하고 안방이나 아이들 방에는 벽걸이를 사용하는데요. 무풍클래식 스탠드와 함께 제공되는 무풍벽걸이도 2021년 신형제품으로 와이드 타입이 제공되세요.

 

 

안방은 아무래도 거실보다는 평수가 작아서 빠르게 냉방이 가능한데요. 무풍벽걸이에는 패스트쿨링 이라는 기능이 있어서 강력한 냉기를 방안 구석구석까지 골고루 전달해 줍니다.

 

거실과 다르게 안방은 잠을 자는 공간이라 에어컨 소음이나 직바람에 더 신경을 써야 하겠죠? 무풍벽걸이는 와이드 무풍냉방으로 더 넓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냉방에 주면서 직바람이 없어서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무풍열대야 쾌면 기능을 이용하시면 수면 패턴에 맞춰서 온도,모드가 자동으로 조절되는데요. 열대야가 계속되는 날에도 너무 춥지도 너무 덥지도 않는 딱 맞는 수면냉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풍벽걸이 에어컨의 또다른 장점은 별도의 도구 없이도 패널을 바로 분리할수가 있다는 점인데요. 패널 안쪽이나 내부까지 쉽게 분리해서 1년에 한번 청소 하실때 너무 편리 합니다.

무풍갤러리 에어컨 어떻게 받을수 있나?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는 상조 가입만 하시면 추가비용 없이 원하시는 결합가전을 제공해 드리든데요. 무풍클래식 투인원 제품은 월납입금 59400원 구간에 있는 제품입니다.

 

투인원 에어컨은 먼저 설치 받아서 사용하시고 200회 만기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납입하신 원금 1188만원을 그대로 돌려 드립니다. 다른 상조회사 처럼 거치기간 같은 다른 조건없이 200회 만기만 채우시면 다음달에 바로 납입하신 원금을 100% 환급해 드리니까 실제로 에어컨구입비용은 0원이 되시겠죠?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는 모르셔도 대명콘도나 대명리조트는 들어보셨죠? 40년 전통을 가진 대한민국 리조트의 대표 브랜드 대명소노그룹에서 운영하는 상조회사가 바로 대명아임레디 입니다. 너무 믿음이 가시죠? 대명아임레디는 상조가입시 결합가전을 제공해 드릴뿐 아니라 전국16곳에 위치한 대명리조트나 놀이시설을 무기명 회원의 자격으로 할인 이용이 가능하세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대명아임레디 가입하시고 결합가전을 받으신후 대명과 제휴되어 있는 제휴할인카드를 발급받으시면 최소7천원 부터 최대1만9천원까지 납입금 할인이 가능하세요. 만기때 돌려받으실 계약금액과는 별도로 추가 할인이 가능하신거죠. 즉, 더 적게내고 더 많이 돌려받는다는 말씀입니다. 가입하시고 꼭 제휴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삼성무풍클래식2IN1+상조서비스+만기100%환급+멤버쉽혜택+제휴카드할인

꼭 필요한 상조만 가입했는데 투인원 에어컨에 만기되면 낸돈 전부 돌려주고 상조가입 기간동안 전국에 대명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이용할수 있고 거기다 제휴할인까지.... 

정말 안할 이유가 없는 일석삼조 대명상조 입니다.

 

요즘은 신혼부부들이 가전제품 마련을 위해 대명아임레디 가입을 많이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처음에 구입해야 하는 가전제품이 많다보니 전부 내돈내산 하려면 부담이 되는게 사실이니까요. 하지만 대명상조를 알게 되셨다면 신랑 신부 2개씩 총4개의 결합가전을 받으실수 있고 부모님을 위한 든든한 상조도 준비했다가 나중에 훌쩍 자라있을 자녀들을 위해 목돈마련도 할수 있으니까 너무 좋습니다.

 

고가의 대형가전제품 구입전에 꼭 대명아임레디 상조를 고려해 보세요. 사지말고 렌탈하지 말고 대명 가입하시고 그냥 받으시면 되니까요. 가입문의는 담담자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노트북 냉장고 안마의자 건조기등 대명아임레디의 전체 결합가전이 궁금하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