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블루스카이 공청기 세트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7. 21.
728x90

코로나 때문에 최근에는 공기질과 더불어 의류관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명아임레디 상조만 가입하셔도 결합가전으로 제공되는 코로나 대비 에어드레서와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알아볼께요.

 

코로나 걱정 끝!!!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매일마다 입는 일상복은 매번 빨아서 입을수도 없고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외출후 돌아오면 혹시나 하는 마음때문에 불안 하시죠? 이럴때는 의류관리기를 사용해 보세요.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진동과 소음 걱정없이 마치 가구처럼 어디에 놓아도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색상도 정말 다양하게 선택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혹시나 옷에 묻어있을 미세먼지 각종 바이러스는 물론 굽굽한 냄새까지 한번에 제거가 가능하구요. 흔들지 않는 에어워시 방식으로 미세먼지를 99% 털어내 줍니다. 그리고 UV 냄새분해 필터가 있어서 스팀만으로는 제거하기 힘든 악취까지 제거해 주니까 정말 안심이네요.

 

작동방법도 너무 간단해서 나의 사용패턴에 맟춰 날씨와 계절에 따라 인공지능이 알아서 추천해 주니까 너무 편리합니다. 

 

그리고 건조와 구김제거 까지 한번에 가능한데요. 셔츠 한벌기준으로 39분이면 건조와 구김제거가 끝납니다. 바쁠때 언제 말려서 언제 다림질 할까요? 걱정 마시고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에 맡겨 주세요.

 

요즘 가장 걱정되는건 아무래도 외출시 옷에 묻어오는 바이러스겠죠? 에어드레서는 스팀 기능으로 옷감속에 남아있는 바이러스와 유해세균까지 한번에 효과적으로 살균해 주니까 안심입니다.

 

 

셔츠나 면T같은 길이가 짧은 옷은 물론이고 롱패딩이나 롱코트 롱드레스 같은 긴 옷에도 [긴옷 케어존]으로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스팀 사용시 물이 밖으로 샌다면 안되겠죠? 나무바닥이 상할수도 있으니까요. 에어드레서는 밀폐력이 높은 도어설계와 옷을 흔들지 않기 때문에 스팀이 새나갈 염려가 없습니다. 그리고 도어 하단에 물받이가 있어 혹시라도 습기가 모일경우한곳으로 모아 주기 때문에 걱정 없습니다.

 

바지를 건조하거나 주름제거를 할때 거꾸로 세워서 진행하게 되는데 이때 바지무게추가 있어서 바지에 2중으로 주름이 생기는걸 방지해 줍니다. 매일 입는 남편 양복바지 아이들 교복도 매일 세탁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걸어만 주면 알아서 스팀살균에 냄새제거 미세먼지제거 주름제거까지 한번에 해결되니까 너무 좋아요.

 

 

에어드레서는 자체 제습기능이 있어서 습한 날씨에도 옷장에 남아있는 습기를 제거해 항상 뽀송뽀송한 상태를 유지해 줍니다.

 

 

거기다 모터와 컴프레서는 10년이 아니라 평생 무상수리가 가능한데요. 정말 획기적인 서비스죠? 보증기간이 없다니...

그만큼 고장이 없고 품질에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죠?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에서는 상조 가입만 하셔도 다른 추가금 없이 에어드레서와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모두 제공해 드리는데요. 어떤 방법인지 한번 알아볼께요.

 

에어드레서+공기청정기 세트 받기!!!

전국에 16개의 리조트와 놀이시설을 운영중인 대명소노그룹의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 에서는 살면서 꼭 필요한 상조만 가입하셔도 해당 납입금에 따라 결합가전을 제공해 드리는데요. 대명아임레디는 잘 모르셔도 대명리조트는 다들 아시죠?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세트는 월납59400원 상조상품에 가입하시면 제공되는 결합가전인데요. 에어드레서와 공청기는 먼저 설치받아서 사용하시고 만기200회 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시고 만기가 끝나시면 거치기간없이 바로 다음달에 납입하신 원금 전액을 100% 환급해 드립니다.

 

부모님을 위한 든든한 상조서비스도 가입 하시면서 꼭 필요했던 가전제품도 받으시고 만기되시면 내신 원금까지 전액 돌려드리는데 안할 이유가 없겠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대명의 제휴카드를 사용하신다면 더 놀라운 일이 생기는데요.

 

에어드레서+공청기+상조서비스+만기100%환급+제휴카드할인까지

대명아임레디는 2가지의 제휴카드를 운용 중인데요. 월30만원만 사용하셔도 한달에 7천원씩 200회 동안 총140만원을 적게 내시고 만기때는 계약금액 전액을 환급해 드리니깐 더 적게내고 더 많이 받는 놀라운 일이 생기는 거죠. 

 

물론 이미 받으셨던 에어드레서+공청기 세트는 반납하실 필요없이 계속 사용하시면 되구요. 상조는 렌탈이 아니기 때문에 반납이 필요없습니다. 가전제품도 받았는데 제휴카드로 더 적게내고 더 많이 돌려받으니 정말 일석삼조 대명상조 입니다. 여기서 끝이냐구요? 아닙니다.

 

 

 

말씀 드린데로 대명그룹은 전국에 16곳에 대명리조트와 놀이시설을 운영중인데요. 상조 가입기간 동안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무기명회원 자격으로 리조트와 놀이시설을 할인받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계약인 상조서비스 뿐만 아니라 크루즈여행 해외여행 어학연수 웨딩등 다양한 전환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꼭 누가 돌아가셔야만 상조를 가입한다고 생각하실 필요가 없으세요. 부모님 장례식을 준비해서 가입하셨다가 만기때 까지 건강하시다면 부모님 크루즈 여행 한번 보내드리는건 어떨까요?

 

요즘은 예전과 달라서 상조를 연세 드신분만 가입하는게 아닙니다. 특히 신혼부부들이 가전제품을 마련한기 위해 많이 문의를 주시는데요. 필요한 가전제품이 많은 신혼부부의 경우 전부 일시불 구매를 하거나 렌탈을 하기가 부담되시죠? 이럴때는 대명상조 결합가전을 적극 이용해 보세요.

 

신랑 신부 2회선까지 총4개의 결합가전을 받으실수 있고 만기까지 아무일 없었다면 나중에 많이 자라있을 자녀분들을 위한 목돈으로 사용하시면 좋겠죠?

 

어떠세요 오늘은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만 하셔도 제공되는 꼭 필요한 의류관리가와 공청기를 소개 드렸는데요. 가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상세히 상담드립니다. 그리고 전체 결합가전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 가시면 대명아임레디에서 준비중인 결합가전을 모두 보실수 있으세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17평+6평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17평+6평 세트

이번 여름은 장마도 짧고 무더위가 길어지다고 합니다. 직바람 없이 시원한 삼성 무풍클래식 스탠드 벽걸이 세트제품 소개드려요. 삼성 무풍클래식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공간에 컬러를 더한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613리터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613리터

엘지전자의 신형 오브제 컬렉션 613리터 냉장고 모델명 : M620GBP351S 기능과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 기준에 대해 알아 볼께요.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휴테크 안마의자 LS7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휴테크 안마의자 LS7

휴테크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LS7의 기능과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으로 어떻게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명아임레디 결합가전 휴테크 LS7 휴테크 LS7은 휴테크 안마의자 시리즈중 프리미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