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삼성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874리터RF85A9131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7. 22.
728x90

맞춤형 조합으로 주방을 나만의 디자인으로 만들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입니다. 요즘은 냉장고도 개성있게 본인의 스타일로 연출하는게 대세죠. 디자인 뿐만 아니라 트리플 독립냉각으로 성능까지 우수한 비스포크 냉장고 소개드려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874리터

삼성의 프리미엄가전 비스포크의 장점은 역시 취향에 맞는 컬러와 소재를 조합해서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수 있다는 것이죠. 5가지 소재의 도어패널을 조합해서 나만의 냉장고를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컬러와 함께 코타메탈,새틴글래스,글램글래스,페닉스,VCM등 메탈소재를 선택할수 있어요.

 

 

공간은 넉넉하게 하면서 얼음은 충분하게 저장할수 있는 슬림 아이스메이커 너무 이쁘죠? 일반 서랍식이 아닌 냉동실 도어에 장착되어 있어서 공간효율이 좋고 쉽게 분리가 가능해서 청소할때도 편합니다.

 

 

일곱단계로 변온이 가능한 보관실은 김치부터 살얼음까지 원하는데로 보관이 가능한데요. 냉동실 우측칸에 마련되어 있고 특히 김치를 보관할때 유용하게 쓰입니다.

 

 

냉장과 냉동실의 온도편차를 0.5도씨 이내로 최소화해서 정온냉장과 냉동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냉장고에는 여러가지 식재료를 오랜 기간동안 보관하다 보니 대장균이나 황색포도상구균 같은 세균들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항균핸들이 적용되어 보이지 않는 부분에 있을수 있는 유해균을 99.9% 감소시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해요.

 

벽면에 이온살균 청정기가 부착되어 있어서 공기중 세균은 물론 부착균까지 99% 살균이 가능하고 별도의 필터교체가 필요없어서 너무 편리합니다.

 

 

여러가지 음식들을 보관하다보면 냄새가 섞여서 불쾌하신적 있으시죠? 비스포크 냉장고는 청정탈취가 가능해 다른 음식보다 냄새가 강한 김치나 생선도 과학적인 공기순환탈취기술로 냄새 섞임을 획기적으로 줄여 줍니다.

 

 

대부분의 냉장고는 뒷면이 볼록하게 나와있죠? 비스포크는 냉장고 후면을 메탈커버로 플랫하게 마무리 해서 내부공간을 획기적으로 늘렸습니다. 

 

 

기존 냉장고는 조작패널 디스플레이가 외부에 있었는데 비스포크는 디스플레이가 내부 멀티 팬트리쪽으로 이동해서 깔끔한 외관을 유지해주고 적당한 높이에 위치해 있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냉장고는 1년 365일 24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에너지효율이 중요한데요. 비스포크 냉장고는 에너지소비효율이 1등급으로 전기요금이 획기적으로 절약 됩니다. 오래된 냉장고 사용하시다 보면 이상하게 전기요금이 많이 나오실때 있으시죠? 냉장고 고를실때 1등급인지 꼭~ 확인해 보세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의 인버터 컴프레서는 별도의 보증기간이 없습니다. 10년이 아니라 평생보증이라 가장 중요하고 수리비용이 많이 드는 컴프레셔는 사용기간 내내 무상으로 서비스 받으실수 있어요.

 

이렇게 좋은 비스포크 냉장고 어떻게 받을수 있나?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는 꼭 필요한 상조가입만 하셔도 원하시는 가전제품을 결합가전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별도의 비용은 없습니다. 어떻게 가능하냐구요?

 

대명아임레디는 40년간 대명리조트와 놀이시설을 운영해온 대명소노그룹의 상조브랜드 입니다. 대명리조트 한번씩들 가보셨죠? 믿을수 있는 대명소노그룹에서 운영하는 대명아임레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874리터의 경우 대명아임레디 상조 상품중 월납59400원 구간에 포함된 결합가전 인데요. 가입하시면 우선 비스포크 냉장고는 먼저 설치받아서 사용하시면 되시고 200회 만기때 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만기가 되셨다면 납입금 전액을 100% 환급해 드립니다.

 

만기때 내신돈을 전부 돌려 받을수 있으니까 실제로 비스포크 냉장고에 지불하신 돈은 0원이 되시는거죠? 여기에 대명에서 운영중인 제휴카드를 사용하시면 더 놀라운 일이 생기는데요.

 

비스포크냉장고+상조서비스+만기100%환급+제휴카드할인까지

대명아임레디는 2가지의 제휴카드할인을 운영 중인데요. 대명빅플러스 신한카드와 대명아임레디 하나카드가 있습니다.

월 사용금액에 따라 최소7천원 에서 최대19,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세요. 한달에 30만원 정도는 마트,외식,주유하시면 충분히 사용하실텐데요. 매달7천원 200회 할인 받으셔도 총140만원이나 절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만기때 돌려받으실 금액은 할인받은 금액과는 상관없이 계약금액 전액을 환급받으시구요. 그러니까 더 적게내고 더 많이 돌려받으시는거죠.

 

꼭 필요한 상조만 가입했는데 갖고싶은 비스포크 냉장고에 상조서비스 제휴할인 그리고 전액환급까지!!! 

정말 안할 이유가 없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대명아임레디는 대명그룹에서 운영한다고 말씀 드렸었죠? 대명그룹은 전국16곳에 대명리조트와 놀이시설을 운영 중인데요. 설악산 부터 제주도까지 중요한 휴양지에는 없는곳이 없죠. 대명상조 가입만으로 가입기간동안 리조트와 놀이시설을 무기명회원의 자격으로 할인이용이 가능하니까 너무 좋습니다. 이번 휴가는 대명리조트 어떠실까요?

 

대명아임레디는 기본적인 상조서비스 뿐만 아니라 크루즈여행,해외여행,어학연수,웨딩등 여러가지 전환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전처럼 상조는 그저 누가 돌아가셔야만 사용하는 그런 단순한 서비스가 아닙니다. 든든한 장례식 준비와 더불어 결혼,어학연수등 꼭 필요한 서비스로 전환가능하고 거기다 필요한 가전제품까지 받을수 있는 토탈서비스 입니다.

 

특히 요즘은 신혼부부들의 상조가입 문의가 많으신데요. 필요한 가전제품도 비용없이 마련 하면서 혹시 모를 부모님 장례식도 대비하고 다행히 만기때까지 상조사용이 없었다면 많이 자라있을 자녀를 위한 목돈 마련도 가능하니까 그런 장점들을 젊은분들이 오히려 더 잘 아시더라구요.

 

어떠세요. 이렇게 장점많은 대명아임레디 상조서비스!!!

가입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담당자에게 전화 주시고 전체 결합가전을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더 프레임 TV 75인치(아트 TV The Frame)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더 프레임 TV 75인치(아트 TV The Frame)

요즘 가장 hot한 tv 삼성전자의 신형 더 프레임 tv 75인치 소개 드립니다. 일명 액자tv라고 하죠. 기존의 벽걸이tv와는 비교 조차 할수 없는 정말로 한편의 그림을 걸어둔 액자 같은 tv 삼성 더 프레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17평+6평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17평+6평 세트

이번 여름은 장마도 짧고 무더위가 길어지다고 합니다. 직바람 없이 시원한 삼성 무풍클래식 스탠드 벽걸이 세트제품 소개드려요. 삼성 무풍클래식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공간에 컬러를 더한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삼성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모델명: KU85UA8000FXKR+ HW-A450/KR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영화관 방문이 힘든데요. 그래서 집에서도 극장에서 보는 것 같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