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삼성 더 프레임 TV 75인치(아트 TV The Frame)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7. 9.
728x90

요즘 가장 hot한 tv 삼성전자의 신형 더 프레임 tv 75인치 소개 드립니다. 일명 액자tv라고 하죠. 기존의 벽걸이tv와는 비교 조차 할수 없는 정말로 한편의 그림을 걸어둔 액자 같은 tv 삼성 더 프레임!!! 기본성능과 대명아임레디 상조가입으로 어떻게 받을수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삼성 액자TV The Frame 75인치

  • TV가 작품이 되는 액자 디자인
  • 스타일을 완성하는 맞춤 선택 가능한 맞춤형 베젤
  • 한편의 그림 처럼 어디든 세울수 있는 스탠드
  • TV를 끄는순간 세계적인 명작 그림 전시관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앞으로의 집은 코로나 이전의 집과는 완전히 다른 개념으로 자리 잡게 된다고 하죠.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된 이후에도 우리들의 생활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난다는 말인데요. 재택근무와 비대면 업무가 일상화 되고 사람들을 만나는 방법에도 많은 변화가 예상 됩니다. 

 

특히나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집은 그저 잠자고 먹고 휴식하던 공간에서 업무와 놀이까지 담당하는 Layered Homes의 형태로 그 역활이 바뀌고 있는데요. 그런 추세에 맞춰서 요즘 출시되는 신형 가전들은 하나같이 디자인과 인테리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삼성 아트 TV 더 프레임은 마치 미술 전시장에 온것같은 착각을 하게 할 만큼 그림 액자와 동일한 느낌을 주는 TV 입니다.

 

 

정말로 이게 그림인지 TV인지 구분이 잘 안되시죠? TV를 껏을때 원하는 그림을 액자처럼 보이게 할수 있는데요. 더 프레임의 우아하고 모던한 프레임이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울릴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보이시는게 바로 맞춤형 베젤 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베젤을 원하시는 색상으로 선택해서 적용 가능하시구요. 자석 방식으로 탈부착 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연출 가능하세요. 원래 맞춤형 베젤은 별도 구매 제품이신데 대명아임레디는 원하시는 베젤 색상을 선택하시면 제공해 드립니다.

 

별걸이 대신에 스탠드를 적용했을때 연출하실수 있는 모습입니다. 정말 액자 처럼 보이시나요? 75인치 TV를 저렇게 얇은 스탠드에 세워 둘수 있다는게 정말 믿어지지 않네요.

 

일상이 예술이 되는 아트모드 입니다. TV를 끄면 직접 촬영한 가족사진이나 세계적인 명화들을 아트모드로 표현 하실수 있는데요. 켜면 TV 끄면 액자가 되는 삼성 더 프레임 입니다. 인테리어 가전에서 이 만큼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세련된 모습 입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면 삼성에서 제공하는 아트스토어 에서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명화들을 선택하실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무료체험프로그램으로 먼저 사용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취향에 맞춘 아트컬렉션과 어떤 빛에서도 최적화된 화질로 영상을 감상하실수 있어요. 일반적인 TV는 낮에 햇빛이 강할때는 반사때문에 커튼을 쳐두고 봐야 할때가 있는데요. 삼성 더 프레임은 빛이 많다고 해서 커튼을 칠 필요가 없습니다. AI가 공간의 빛과 영상을 자동으로 분석해 자연스럽게 보일수 있도록 해주니까요.

 

이렇게 얇은 베젤인데도 QLED가 적용되어 있다니 대단하죠? 듀얼 LED 기술로 백라이트의 광원 색온도를 조절해서 최적의 컬러톤을 찾아 냅니다. 와이드 앵글일때도 디테일과 질감이 끝내줍니다.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콘텐츠를 TV에서 바로 재생할수 있고 음성인식으로 채널이나 음량등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삼성폰을 사용중이라면 단 한번의 탭으로 스마트폰에서 보던 화면을 더 프레임으로 이어서 감상이 가능하구요. 스마트폰으로 TV를 살짝 터치만 하면 영상이나 음악이 바로 미러링 되니까 너무 편리하죠. 갤럭시폰 안드로이드 8.1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니까 왠만한 삼성 신형폰들은 모두 적용된다고 보시면 되세요.

 

그리고 TV화면과 모바일 화면을 분리해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한쪽은 TV화면을 한쪽은 모바일 화면을 동시에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어떠세요. 장기화 되는 코로나로 일상과 업무가 우리집에서 이루어지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이제 가전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게 진화하고 있네요.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하고 The Frame 받자!!!

 

이렇게 좋은 삼성 75인치 더 프레임 액자TV 어떻게 받을수 있을까요? 대명아임레디 에서는 상조 가입만으로 추가 비용없이 삼성 더 프레임을 제공해 드리는데요. 방법이 궁금 하시다면 따라 오세요.

 

대명아임레디는 생소 하셔도 대명리조트는 한번씩 들어 보셨죠? 우리나라 전국 16개의 리조트와 콘도 놀이시설을 운영하는 대명소노그룹의 상조 브랜드가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입니다.

 

 

대명아임레디는 삼성 더 프레임 TV를 결합가전으로  월납입금 89100원 상조상품에 가입하시면 제공해 드리고 200회 만기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납입금 100%를 전액 환급해 드리는데요. 만기까지 유지 하시고 원금을 전액 돌려 받으시면 TV로 지출되는 비용은 0원이 되시겠죠?

 

우리나라에만 있다는 상조상품 어떻게 이용하면 될까요? 예를 들어 특정한 가전제품이 필요하실 경우 내돈주고 사거나 렌탈로 빌리지 마시고 대명상조 가입하시면서 받으시는 방법이 최고 입니다. 

 

어차피 꼭 필요한 상조서비스도 가입하면서 당장 필요한 가전제품은 먼저 설치 받아 사용하시고 만기까지 상조서비스 안받으시면 이미 납입했던 원금을 그대로 돌려 받을수 있으니까요. 거기다 매달 조금씩 모아 뒀던 돈이 나중에는 큰 목돈이 되서 필요한 곳에 사용하시면 되니까 너무 좋지 않나요?

 

삼성 The Frame 75인치 TV+상조서비스+전액환급+목돈마련

가전제품 이제 사지마세요. 빌리지 마세요. 대명상조 준비하시면서 받으세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는 제휴카드 할인을 운영 중인데요. 제휴할인을 잘 이용하시면 납입금은 더 적게내고 만기때 환급금은 100% 돌려 받을수 있어서 꼭 활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최소30만원만 사용 하셔도 월7천원씩 200회면 140만원이라는 큰 돈을 아낄수 있어요. 물론 만기때 돌려 받는 금액은 할인과는 별도로 계약된 금액을 전액 돌려 받으실수 있습니다. 적게 내고 많이 돌려 받는다는 말씀이죠. 

 

이미 이렇게 좋은 삼성 더 프레임까지 받았는데 제휴할인으로 납입금액보다 더 많이 돌려 받을수 있다면 정말 좋은 서비스라는 생각이 드시죠? 물론 만기가 되시건 중간에 상조를 사용하시건 이미 받으셨던 결합가전은 반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상조는 렌탈이 아니니까요. 계속 사용하시면 되세요.

 

가전제품 구입전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를 꼭 고려해 보시고 상세한 상담은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 J823MB35S1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 J823MB35S1

냉장고에 얼음정수기가 한번에? 냉장고 따로 정수기 따로 얼음 제빙기 따로 NO!!! 이제 한번에 해결 하세요.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시 결합가전으로 제공되는 엘지 얼음정수기 냉장고 소개 드립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아이폰12 프로맥스256+에어팟프로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아이폰12 프로맥스256+에어팟프로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하고 자녀분들이 좋아하는 아이폰 프로 맥스와 에어팟프로 까지 세트로 받으시는 방법을 공유 드립니다. 아이폰12 PRO MAX 256 성능 차세대 통신망 5G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M1 칩이 장착된 애플의 맥북 프로 M1의 성능에 대해 알아 봅니다. 애플 맥북M1 성능 최고의 노트북이죠. 애플의 맥북 프로에 대해 소개 드립니다. 맥북 프로 13인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M1칩의 장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