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6. 21.
728x9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삼성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모델명: KU85UA8000FXKR+ HW-A450/KR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영화관 방문이 힘든데요. 그래서 집에서도 극장에서 보는 것 같은 감동과 사운드를 느끼기 위해 대화면 TV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85인치 TV 받기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에서 제대로된 영화 감상을 해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네요. 개봉영화가 아니라면 요즘은 집에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니까 극장 가는 비용으로 거실이나 안방에 대화면 TV를 설치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삼성 대화면 TV 85인치 크리스탈 UHD와 사운드 바를 소개드립니다.

 

85인치라고 하면 감이 잘 안 오실 수도 있는데요. 42인치 TV를 2개 합친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우실 겁니다. 집에 나만의 조그만 영화관을 만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단지 사이즈만 크다고 되는 건 아니겠죠? 큰 만큼 화질 또한 선명해야 하고 사운드도 빵빵해야 합니다.

 

삼성 85인치 TV는 10억 개의 색상을 구현할 수 있는데요. 다이내믹 크리스털 컬러는 색의 3요소인 레드, 그린, 블루를 마치 현실에서 보는 것처럼 선명하고 생생하게 보여 줍니다. 

 

기존의 일반 FHD 화질과 UHD 화질은 확연히 다른데요. 리얼 4K 해상도는 일반 제품보다 4배나 더 많은 픽셀로 제작되어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HDR 기능이 적용되어 가장 어두운 장면에서도 다양한 색상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밝기의 범위를 넓혀 줍니다.

 

우리가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이유 중 하나가 벅찬 감동을 주는 사운드 때문인데요. 대명 아임 레디 대명상조에서 제공하는 삼성 85인치 TV 세트에는 마치 극장에 온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는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T450 사운드 바가 함께 제공됩니다. 

 

사운드 바는 사각형의 우퍼와 일자형의 기본 스피커 세트가 포함되는데요. 영화감상이나 스포츠 시청하실 때 웅장한 현장감을 느껴 보세요.

 

요즘 TV는 단지 영상 시청만 하는 게 아니죠? 85인치에서 게임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몰입감이 정말 최고입니다. PS4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연결해서 게임해 보시길 권해 드려요.

 

대명아임레디 결합 가전은 배송비와 설치비가 모두 무료인데요. 물론 벽걸이 설치를 하실 때도 설치비용은 무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탠드보다는 벽걸이를 선호하는데요. 마치 액자를 하나 걸어 둔 것처럼 너무나 얇은 두께에 놀라실 겁니다.

 

측면 모습입니다. 두께감이 느껴지시나요? 85인치라는 큰 사이즈에 이렇게 다양한 기능들이 제공되면서 두께가 이 정도밖에 안된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벽걸이 설치도 무료이니까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빠질 수 없는 기능 중에 하나가 미러링인데요. 삼성 85인치 TV는 같은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라면 TV 옆으로 살짝만 부딪치면 스마트폰의 화면이 TV에 그대로 표현됩니다. 요즘은 유튜브에서 요가나 출연자의 동작을 따라 하는 홈트를 많이 하시죠? 복잡한 미러링 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미러링을 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업무에도 활용하실 수 있는데요. 업무 하실 때 PC나 노트북 스마트폰 등을 삼성 TV에 연동해서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강의하시거나 회의하실 때 줌 같은 어플을 많이 이용하시는데 이럴 때 크고 선명한 화질로 상대방에게 보여 줄 수 있어 업무효율이 올라갑니다.

 

대명아임레디 어떻게 가입하면 되나요?

오늘은 너무나 활용도가 높은 삼성 85인치 TV와 사운드바 세트 제품을 소개드렸는데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일시불로 사거나 렌탈로 빌리지 마시고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시고 결합 가전으로 받으세요. 

 

대명상조는 상조 가입만 하셔도 해당 상조 금액에 따른 결합 가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회 만기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시다면 제공된 삼성 85인치 TV는 물론 납입하신 원금까지 100% 환급해 드립니다. 다른 상조처럼 거치기간이나 유예기간 없이 만기 후 다음 달에 즉시 납입원금을 돌려 드리니 안심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부모님을 위한 든든한 상조서비스도 준비하시고 만기 때 목돈마련도 가능한데 삼성 85인치 TV 같은 고가 가전도 제공되니 가입 안 할 이유가 없겠죠? 가입 관련 문의는 아래 '가입 안내'를 참고하시고 담당자에게 전화 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https://dgm114.tistory.com/notice/1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란? 대명아임레디는 지난 40년간 국내 레저사업을 이끌어온 대명소노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12월에 설립된 (주)대명

dgm114.tistory.com

[대명상조]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결합가전으로 받기

 

[대명상조]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결합가전으로 받기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제공되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의 스펙과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다 여러분은 태블릿과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받으실 수 있는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19평+6평 입니다. 제공되는 모델명은 AF19TX772TFRS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세트 입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에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