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유로휠 전동킥보드세트 (ft. 헬멧+거치대까지)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7. 26.
728x90

날씨가 더워지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다 보니 전동킥보드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는데요. 오늘은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하시고 결합가전으로 제공받으실수 있는 유로휠 전동킥보드 세트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유로휠 전동킥보드세트

유로휠은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같은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제조사로 유명하죠?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TS600 MAX제품입니다. 이번행사에는 꼭 필요한 헬멧과 거치대까지 제공되니 놓치지 마세요.

 

TS600 모델은 신형제품으로 모터최대출력이 1300W이고 최대80KM까지 주행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인데요. 전,후륜에 모두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충격을 흡수해주고, 배터리도 52V가 내장되어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KC인증이 완료된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해서 서울 노원역에서 인천 송도까지 약77.2KM를 주행할수 있는데요. 전동킥보드의 가장 큰 단점이 주행거리가 짧고 충전시간이 길다는 점인데 한번충전으로 노원에서 송도까지 한번에 주행할수 있다니 놀랍지 않으세요? 

 

스마트 모빌리티의 활용이 주로 걷기엔 멀고 자동차로 가기엔 가까운 거리를 자주 왕복할때 사용한다고 생각한다면 이정도의 주행거리면 생활권에서 주변도로를 왕복하는 용도로는 딱!!! 입니다.

 

 

유로휠 TS600은 전륜과 후륜에 모두 쿼드러블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는데요.타사에 비해 크고 튼튼한 제품이라 거친노면에서도 뛰어난 완충력을 제공해서 편한안 승차감을 느끼실수 있어요.

 

 

최대출력이 무려 1300W BLDC 허브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소음이 적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고 강력한 파워로 최대 20도의 경사를 등판할수 있습니다. 이제 오르막도 편안하게 운행 하세요.

 

 

TS600의 또다른 장점은 브레이크 인데요. 전동킥보드를 대리운전 기사님들이 많이 사용하시는거 알고 계신가요? 접어서 보관했다가 즉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그런데 기존 디스크브레이크는 고장률이 많아서 기사님들의 불만이 많으셨다고 해요. 그래서 신형제품에는 전자식과 드럼식 방식의 듀얼브레이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급제동 상황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니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전동킥보드의 타이어가 너무 작으면 길위에 작은 요철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불가능 한데요. TS600은 전륜과 후륜에 8인치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고 특히 전륜에는 튜브형타이어 후륜에는 통타이어로 제작되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세요.

 

 

달릴때는 펼치고 보관할때는 접어두고 3D 각도조절이 가능한 최고급형 핸들바로 제작되어 어떠한 상황에서도 편리한 보관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성인 남자가 올라가도 넉넉한 발판은 주행시 피로도를 낮춰주고 주행시 발이 미끄러지는 상황을 방지해 줍니다. 

 

직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LED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LED라 낮에도 시인성이 좋고 자유로운 주행모드 설정과 악셀을 검지로 가속하도록 설계되어 재미있는 주행이 가능하세요.

 

 

유로휠 TS600 MAX 어떻게 받을수 있나

어떠세요. 편리한 이동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마트모빌리티 유로휠 TS600 MAX 전동킥보드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에서는 구입없이 상조만 가입하셔도 결합가전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명아임레디는 낯설어도 대명리조트는 많이 들어보셨죠? 40년 전통의 우리나라 16곳에 리조트와 놀이시설을 운영하는 대명소노그룹의 상조브랜드가 대명아임레디 입니다.

 

유로휠 전동킥보드는 대명상조 상품중 월납24900원 구간에 포함된 결합가전이구요. 한달에 24900원씩 200회 만기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 사용없이 만기되시면 납입하신 원금 498만원은 201회차에 100% 전액 환급해 드립니다.

 

유로휠TS600+상조서비스+제휴할인+만기100%환급!!!

가입하시면 유로휠 전동킥보드는 먼저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고 만기까지 유지 하시면 킥보드 반납없이 납입원금도 그대로 돌려받으시면 되는데 여기서 한가지 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에서 운영중인 제휴할인카드를 사용하시면 사용금액에 따라 최소7천원 에서 최대1만9천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세요. 한달에 30만원만 사용하셔도 월7천원씩 200회면 총140만원이 할인 되시니까 꼭 할인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만기때 돌려받으시는 금액은 할인과 상관없이 계약금액 그대로 환급되십니다. 더 적게 내고 더 많이 돌려 받으신다는 말씀이죠.

 

또한 대명아임레디는 대명그룹에서 운영중인 상조브랜드인 만큼 멤버쉽 혜택도 남다른데요. 전국 16곳에 위치한 대명리조트와 놀이시설을 이용하실때 무기명회원의 자격으로 할인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부모님을 위한 장례식 준비도 든든하게 해두시면서 크루즈여행이나 해외여행 어학연수 웨딩같은 7가지 서비스로 전환도 가능하시고 원하시는 결합가전을 추가비용없이 제공해 드리는데 거기다 제휴카드할인에 멤버쉽혜택까지...

정말 일석삼조 대명상조 입니다.

 

가전제품 안마의자 구입하실때 내돈내산 하지마시고 렌탈로 빌리지 마시고 대명아임레디 가입하시고 추가비용 없이 대형가전 마련해 보세요. 노후가전교체 신혼가전 마련에는 대명아임레디가 최고 입니다. 상조회사 아무데나 가입하지 마시고 믿을수 있는 대명그룹에서 운영하는 대명상조에서 큰혜택 받아 가세요. 문의는 담당자에게 부탁드리고 365일 언제나 전화상담 가능하니 편하게 전화주세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17평+6평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17평+6평 세트

이번 여름은 장마도 짧고 무더위가 길어지다고 합니다. 직바람 없이 시원한 삼성 무풍클래식 스탠드 벽걸이 세트제품 소개드려요. 삼성 무풍클래식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공간에 컬러를 더한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휴테크 안마의자 LS7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휴테크 안마의자 LS7

휴테크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LS7의 기능과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으로 어떻게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명아임레디 결합가전 휴테크 LS7 휴테크 LS7은 휴테크 안마의자 시리즈중 프리미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아이폰12 프로맥스256+에어팟프로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아이폰12 프로맥스256+에어팟프로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하고 자녀분들이 좋아하는 아이폰 프로 맥스와 에어팟프로 까지 세트로 받으시는 방법을 공유 드립니다. 아이폰12 PRO MAX 256 성능 차세대 통신망 5G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