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세트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6. 21.
728x9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받으실 수 있는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19평+6평 입니다. 제공되는 모델명은 AF19TX772TFRS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세트 입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에어컨 준비하세요.

 

 

올 여름은 무척 덥다고 합니다. 6월인데도 이렇게 기온이 오르는 걸 보면 작년 못지않게 올여름도 폭염이 이어질 것 같은데요. 오늘은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하고 제공받을 수 있는 삼성 무풍 에어컨에 대해 알아볼게요.

 

삼성에서 생산되는 에어컨은 Q9000과 무풍 슬림 그리고 무풍 클래식과 무풍 갤러리 시리즈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상위 버전인 무풍 갤러리입니다. 우선 디자인부터가 다르죠? 가전제품 이라기보다는 마치 가구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어디에 놓아도 어울리는 명품 가구 같은 세련된 갤러리 디자인에 균형 있는 짜임새의 쉐브론 패턴까지 더해져 공간의 품격을 높여 줍니다. 일반적으로 세트 제품은 스탠드를 거실에 설치하고 벽걸이는 안방이나 아이들 방에 설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새 아파트로 이사를 계획 중이신 고객님께서 문의를 많이 주시는 제품입니다. 깨끗한 새집에 이런 멋진 에어컨으로 인테리어 하시면 정말 이쁘겠죠?

 

대명아임레디에서 제공해 드리는 삼성 무풍 갤러리 에어컨은 기본적인 무풍 기능뿐 아니라 전기세도 아낄 수 있어 사용자의 부담을 덜어 드리는데요. 정속형 에어컨 대비 초절전 인버터 사용 시 최대55% 무풍모드 사용시 최대 85%의 전기세 절감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성능 좋은 에어컨이라도 전기세 때문에 사용하기 부담스럽다면 의미가 없겠죠? 삼성 무풍 갤러리로 부담 없이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단지 에어컨 기능만 있냐고요? 아닙니다. 삼성 무풍 갤러리는 거실처럼 넓은 공간도 빠르게 걸러주는 미세청정 기능이 같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PM1.0 필터가 장착되어 초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제거해 줍니다. 공기청정기 따로 구입하실 필요 없이 무풍갤러리 에어컨으로 1년 내내 깨끗한 실내 공기 유지해 주세요.

무풍 에어컨의 특징은 조용한 무풍 기능에도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시원한 급속 냉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하이패스 팬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냉기와 하단에 장착된 서큘레이터 팬이 만드는 순환 기류가 풍성한 냉기를 집안 구석구석으로 보내 줍니다.

 

다음으로 삼성 무풍 갤러리 스탠드형 19평과 함께 제공되는 벽걸이 에어컨인데요. 최대 냉방 범위는 6평이고요. 일반적인 크기의 안방이나 작은방에서 충분히 사용 가능한 용량입니다. 역시 직 바람 없이 와이드 무풍 냉방이 가능하고요. 침실 머리 위에 설치해 두시면 TV 시청이나 수면 시 밤새 쾌적한 숙면이 가능하십니다.

 

트윈 머플러가 적용되어 조용하면서도 경제적인 냉방이 가능한데요. 정속형 대비 인버터 부스터 사용 시 최대34% 무풍모드 사용시 최대 77%까지 전기료 절감이 가능합니다. 디자인도 이뻐서 안방 분위기를 살리기에 손색이 없고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5센티 더 슬림해진 사이즈라 벽에 밀착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 뛰어납니다.

 

무더운 여름 대명에서 준비하세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는 상조를 가입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원하시는 가전제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결합 가전은 먼저 설치받아서 사용하시면 되고 200회 만기까지 상조서비스나 전환서비스를 받지 않으시면 만기 때 납입하신 원금을 전액 환급해 드립니다.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신혼부부들이 가전제품을 마련하기 위해 대명 상조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아무래도 결혼을 하면 요즘은 가전제품이 많이 필요하신데 일시불이나 렌털로 구입하시는 거는 결국 내 돈 주고 사는 거라 부담이 되실 텐데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하시고 필요한 가전제품을 마련하시고 꾸준히 납입해 두시면 부모님들 상조도 같이 준비하면서 다행히 상조를 사용할 일이 없었다면 많이 자라 있을 자녀분들을 위한 목돈마련도 가능하니까 가전제품 구입 전 꼭 안내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명상조 가입관련 궁금하신 점은 아래 '가입 안내'를 참고해 주시고 추가적인 설명은 담당자에게 전화 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https://dgm114.tistory.com/notice/1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란? 대명아임레디는 지난 40년간 국내 레저사업을 이끌어온 대명소노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12월에 설립된 (주)대명

dgm114.tistory.com

[대명상조]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결합가전으로 받기

 

[대명상조]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결합가전으로 받기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제공되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의 스펙과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다 여러분은 태블릿과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