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엘지 오브제 청소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6. 23.
728x90

차원이 다른 무선청소기 엘지 오브제 신형청소기와 19평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성능과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받으시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엘지 오브제 청소기 성능

 

엘지 신형 오브제 무선청소기 우선 디자인부터 볼께요. 기존 a9에 비하면 너무나 깔끔하고 모던해진 디자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색상은 베이지와 그린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는데 베이지 색상이 선호도가 더 높은거 같습니다.

 

어디에 놓아도 마치 인테리어 가구처럼 잘 어울리는 디자인 인데요. 크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엘지 오브제 청소기는 먼지통 일체형이라 앞으로 너무 튀어나오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스탠드 기능까지 고려 한다면 그렇게 부담되는 크기는 아닙니다. 

 

엘지 오브제 청소기는 스탠드에 꽂아두면 자동적으로 충전이 되구요. 자동모드를 선택하시면 사용후 꽂을때 마다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 주고 원하실때 마다 먼지통을 비우고 싶으시면 수동으로 선택 하시면 되세요. 무선청소기 쓰다보면 먼지통 비우는게 진짜 일인데  오브제는 너무 편리합니다.

 

그리고 흡입과 걸레질을 동시에 할수 있는 물걸레 청소기가 포함되어 있어 버튼 한번으로 쓸고 닦고가 가능합니다. 측면에 물걸레 키트를 보관할수 있도록 설계 되어서 보관도 깔끔해요.

 

 

 

올인원 타워는 기존 청소의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하는데요. 청소후 밀어만 두면 알아서 충전되고 알아서 먼지까지 비워주니까 솔직히 청소할때 할거라곤 물걸레 빠는게 전부입니다. 그린도 나름 은은한거 같네요.

 

엘지 오브제 청소기의 또다른 장점은 배터리가 2개 라는 건데요. 무선청소기가 편하긴 해도 유선청소기처럼 오랫동안 사용할수 없어서 평수가 좀 큰 아파트에는 청소시간이 좀 빠듯했는데요. 오브제는 여분의 배터리를 같이 충전해 뒀다가 번갈아 가면서 연속으로 청소가 가능하니까 너무 편합니다. 2개를 연속으로 사용하면 약 2시간 정도 청소가 가능해서 어지간한 공간에는 충분히 사용이 가능 합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에서 월납59400원 상조 가입시 제공해 드리는 결합가전 인데요. 오브제 청소기만 드리는게 아니라 하나 더 있어요. 바로 엘지 퓨리케어 19평 공기청정기 인데요. 이제품도 같이 볼께요.

 

엘지 퓨리케어 19평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너무나 유명해서 다른 설명이 필요 있을까 싶은데요. 넓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가능한 360도 공기청정 기능과 현재 공기 상태를 한눈에 볼수 있는 직관적인 디스플레이가 장점이죠.

 

엘지 가전이 대부분 그렇듯 퓨리케어 공청기도 디자인이 정말 이쁩니다.

 

공기청정기의 생명은 필터죠. 이미 검증된 퓨리케어라 공기 정화는 다른 제품과 비교할게 못되구요. 대명아임레디 에서 제공하는 공기청정기는 렌탈이 아니라서 필터는 직접 교환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보통6개월 마다 한번씩 가까운 엘지전자 대리점에 가시면 필터 판매 하시니깐 구입해서 교체 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교체는 너무 쉽구요. 유튜브 보고 하시면 3분이면 끝.

 

작동을 하게 되면 헤드가 위로 올라와서 360도 회전 하도록 되어있구요. 써보면 아시겠지만 미세먼지가 조금 있는 날엔 퓨리케어 있는 곳과 없는 곳에 공기질이 느껴질 정도로 우수한 성능을 발휘 합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에서는 상조 가입하실때 결합가전으로 이렇게 좋은 청소기와 공청기를 세트로 제공해 드리는데요. 결합가전은 먼저 설치받아서 사용하면 되고 나중에 만기 되시면 상조 납입금은 전액 환불 되세요. 대명상조가 대명그룹에서 운영한다는 사실은 다들 아시죠?

 

전국 16곳에 대명리조트와 놀이시설을 운영하는 믿을수 있는 대명소노그룹의 상조브랜드라 안심하고 가입하시면 되세요. 가전제품 구입하실때 내돈내산 하지 마시고 렌탈로 할부 내지 마시고 대명상조에서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엘지오브제 청소기 퓨리케어 공청기 세트도 내꺼!!! 만기되면 납입원금도 내꺼!!! 제휴카드 까지 사용하시면 오히려 납입금은 줄고 환급금은 늘어 나니까 안할 이유 없겠죠?

 

 

부모님의 장례식을 위해 배우자와 크루즈 여행을 위해 자녀들의 어학연수를 위해 미리 미리 가입해 두시고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도 마련하고 만기때 목돈으로 노후자금도 마련하세요. 

 

상조가입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 '가입안내'를 참고해 주시고 담당자에게 전화 주시면 친절히 가입 도와 드립니다.

 

https://dgm114.tistory.com/notice/1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란? 대명아임레디는 지난 40년간 국내 레저사업을 이끌어온 대명소노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12월에 설립된 (주)대명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M1 칩이 장착된 애플의 맥북 프로 M1의 성능에 대해 알아 봅니다. 애플 맥북M1 성능 최고의 노트북이죠. 애플의 맥북 프로에 대해 소개 드립니다. 맥북 프로 13인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M1칩의 장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삼성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모델명: KU85UA8000FXKR+ HW-A450/KR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영화관 방문이 힘든데요. 그래서 집에서도 극장에서 보는 것 같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