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6. 22.
728x90

M1 칩이 장착된 애플의 맥북 프로 M1의 성능에 대해 알아 봅니다.

 

애플 맥북M1 성능

 

최고의 노트북이죠. 애플의 맥북 프로에 대해 소개 드립니다. 맥북 프로 13인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M1칩의 장착 입니다. 최대 2.8배나 향상된 CPU성능과 5배 빨라진 그래픽 속도 그리고 20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는 가히 독보적이라 할만 합니다.

 

일반적으로 삼성이나 엘지의 노트북이 아니라 맥북을 사용하시는 이유는 세월이 지나도 버벅임이 없고 스피커의 성능도 뛰어나며 유튜브 하시는 분들은 별도의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만큼 마이크 성능도 좋다고 알려져 있죠. 그리고 애플의 소프트웨어 라는건 정말로 넘사벽이라 작곡이나 영상편집등의 작업을 할때는 애플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기존에는 맥북도 인텔에서 생산하는 칩을 사용 했습니다. 물론 인텔칩도 훌륭하지만 애플이라는 거대한 생태계를 보유한 기업이 내놓은 M1칩은 가히 혁명적이라고 할수 있죠. 애플은 2022년까지 기존의 인텔 하드웨어 체계에서 자체 개발한 애플 실리콘으로 완전 전환을 예고 했는데요. 

 

160억개의 엄청난 트랜지스터가 집적된 M1 시스템 온 칩은 칩 하나에 CPU GPU 등의 수많은 요소가 하나로 통합되어 있는게 특징 입니다. 

 

8코어 CPU가 장착되어 엄청난 연산능력을 자랑하는데요. 복잡하고 방대한 작업을 거뜬히 처리하면서도 에너지 효율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 합니다.

 

GPU 그래픽 속도 역시 M1에서는 엄청난 향상을 이루었는데요. 8코어 GPU는 기존 대비 5배나 빠른 속도로 대용량 그래픽 작업에서도 버벅임 없는 사용이 가능 합니다. 또한 머신러닝으로 동영상이나 음성인식 이미지 작업에서도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여 줍니다.

 

 

 

맥북은 뭐니뭐니 해도 영상과 음악 작업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 주는데요. 여기에는 물론 하드웨어 성능 뿐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차이도 있습니다. 윈도우 에서는 맛볼수 없는 애플의 강점을 느껴 보세요.

 

성능 좋은 M1 칩이라도 발열 만큼은 피해 갈수 없는 문제입니다. 어떤 물체나 운동을 하면 열이 발생하죠. 중요한건 발열이 아니라 발열을 어떻게 감소해서 최적화 시킬수 있느냐 입니다. 맥북은 액티브 쿨링으로 대용량 작업을 할때 기기가 지나치게 뜨거워 지는걸 막아 주는데요. 소음도 기존 제품에 비해 많이 줄였다고 합니다.

 

 

 

또한 배터리의 성능도 너무나 향상된 모습을 보여 줍니다. 애플 맥북 사상 가장 긴시간인 충전없이 최대 2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데요. 4시간만 더 사용할수 있다면 그냥 충전없이 하루를 쓴다는 말인데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또한 맥북의 매직키보드는 가위식 메커니즘이 적용되어 반응속도가 빠른건 물론 타이핑 할때 소음이나 오타를 줄여 줍니다.

 

 

최근 출시되는 노트북은 삼성의 갤럭시북도 그렇고 측면에 다양한 포트를 제공하지 않는데요. 맥북도 마찬가지로 C타입 인터페이스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기존의 USB도 젠더만 있다면 사용 가능하지만 아직 까지 UBS 방식이 익숙한 우리에게는 조금 불편한 점이라고 하겠습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에서 제공되는 애플 맥북프로 13인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은 신학기나 수능철이 아니어도 노트북은 꾸준히 찾으시는데요. 아무래도 데스크탑 보다는 노트북이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겠죠.

 

이렇게 좋은 애플의 맥북!!! 어떻게 내돈 들이지 않고 마련 할수 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계속 따라와 주세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에서는 상조 가입시 다양한 결합가전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그냥 사은품 정도의 저가 가전이 아니라 삼성,엘지,애플이 만든 고가 가전제품을 제공해 드리니 어떻게 이런게 가능할까? 혹시 속는게 아닐까? 결국엔 가전제품 할부금 내는건 아닌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당연한 의심 이구요. 설명드릴께요.

 

대명아임레디 에서 제공되는 결합가전의 원리는 간단 합니다. 

  1. 상조 가입하면서 원하는 가전제품을 먼저 설치 받는다.
  2. 만기 200회까지 납부 한다.
  3. 200회 만기를 채우면 다음달에 납입한 원금을 그대로 100% 돌려 받는다.
  4. 제공받은 결합가전은 반납없이 계속 사용하면 된다.

간단하죠? 만기전까지 중도해지만 안하시면 어떤 경우든 받았던 결합가전을 반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중간에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셨다면 서비스를 받았으니까 상조납입금만 돌려 받을게 없다는 말씀이죠. 

 

어떠신가요?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 안마의자 이제는 내돈주고 구입하시 마시고 렌탈로 빌리지 마시고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를 이용해 보세요. 필요한 가전도 마련하고 든든한 상조도 준비하고 만기때 목돈마련도 가능한 일석삼조 대명상조 입니다.

 

가입관련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가입안내'를 참고해 주시고 자세한 설명은 담당자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립니다.

 

https://dgm114.tistory.com/notice/1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란? 대명아임레디는 지난 40년간 국내 레저사업을 이끌어온 대명소노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12월에 설립된 (주)대명

dgm114.tistory.com

[대명상조]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결합가전으로 받기

 

[대명상조]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결합가전으로 받기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제공되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의 스펙과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다 여러분은 태블릿과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삼성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모델명: KU85UA8000FXKR+ HW-A450/KR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영화관 방문이 힘든데요. 그래서 집에서도 극장에서 보는 것 같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