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휴테크 안마의자 LS7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6. 22.
728x90

휴테크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LS7의 기능과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으로 어떻게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명아임레디 결합가전 휴테크 LS7 

휴테크 LS7은 휴테크 안마의자 시리즈중 프리미엄급에 해당 하는 모델인데요. 하위 모델인 Q9급의 안마의자를 사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조금 더 높은 등급이라고 이해 하시면 되세요. LS의 의미는 L전신안마와 S하이퍼 프레임이 탑재된 모델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우선 LS7은 외관과 디자인에서 압도적인데요. 카이 디자인의 핵심인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 입니다.

 

 

기본적인 바디는 화이트 톤이 유지 되지만 가죽 부분의 색상이 다릅니다. LS7의 색상은 퍼플과 베이지 2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는데요. 무난한 느낌의 베이지와 우아하고 품위있는 색감의 보라색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측면 바디에는 LED 엠비언트 라이트가 장착되어있어서 블루,그린,레드,퍼플 4가지의 컬러로 은은하게 감싸 줍니다. 

 

 LS7에는 모두 적기 힘들정도로 다양한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는데요. 무중력안마,리클라이닝,온열,롤링마사지,자동모드,특정부위 집중케어와 같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다른 안마의자들도 이런 기능은 있던데요?"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안마의자가 등급에서 차이가 나는 이유는 기본적인 기능들이 어떻게 구현 되는가 하는 거죠. 대형세단이나 경차나 130Km 속도로 달릴수는 있지만 얼마나 조용한가 얼마나 안정적이고 편안한가 하는 문제에서 분명히 차이가 있습니다.

 

 

 

LS7에는 96개의 에어셀이 있는데요. 에어셀의 갯수가 많을수록 그만큼 섬세한 안마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세요. 그리고 인체의 마사지 가능 범위를 140단계로 세분화 해서 골격과 근육의 위치에 따라 정밀 마사지가 가능 합니다.

 

한국 사람의 체형에 맞는 마사지를 제공하기 위해 Size korea의 데이터를 적용해서 우리나라 보편적인 분들의 체형에 맞는 맞춤 안마가 가능 합니다.

 

말씀드린 L프레임과 하이퍼S프레임 적용은 물론이고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볼 에서도 프리미엄급 안마의자의 면모를 보여 주는데요. 저가 안마의자와 차이나는 부분이 바로 이런점 입니다. 저가 안마의자는 안마를 받아보면 약하게 하면 안마 받는거 같지가 않고 강하게 하면 시원한게 아니라 아프죠. 고탄성 마사지볼은 강하게 힘을 전달 하면서도 통증을 최소화 해줍니다.

 

소개 드린거 외에도 너무나 장점 많은 안마의자 휴테크 LS7 인데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좋은건 알겠는데 당장 구입비용이 부담되는걸 어쩌란 말이죠? 그래서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를 소개 드리는 겁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에서는 상조를 가입 하시면 결합가전으로 휴테크 안마의자 LS7을 제공해 드립니다. 여기서 '제공'이라는 말은 그냥 준다는 말인가요? 궁금 하시다면 아래 설명을 참고해 주세요.

 

우리가 상조를 미리 가입하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장례식을 준비 하기 위함이죠. 하지만 대명상조는 상조 납입금만 받고 차후에 상조서비스만 해주는 회사가 아니세요. 대명아임레디는 상조를 가입하시면 일단 당장 필요한 휴테크 안마의자 LS7은 먼저 댁으로 설치해 드리구요.

 

대명상조의 만기가 200회 이신데 200회 만기를 다 채우시고 다행시 그동안 상조나 전환서비스의 사용을 하지 않으셨다면 납입 하신 상조원금은 201회차에 전액 100% 환불 되십니다. 당연히 환급 받으실때도 이미 받았던 안마의자는 반납 하실 필요없이 계속 사용 하시면 되구요.

 

설사 중간에 상조서비스를 받으셨다고 하더라도 안마의자는 반납하실 필요 없습니다. 물론 만기때 돌려 받을 돈을 중간에 장례식을 위해 사용했기 때문에 만기때 환급 받을 금액이 없을 뿐이죠. 

  • 상조,전환서비스 사용없이 200회 만기시: 휴테크 안마의자+납입원금100% 환급
  • 상조,전환서비스 사용: 휴테크 안마의자+상조,전환서비스 (환급없음)
  • 어떤 경우에도 중간에 해지만 안하시면 휴테크 안마의자로 비용이 나가는 일은 없다는 말씀 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탐나는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기 LS7을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로 제공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가입안내'를 참고해 주시고 전체 결합가전과 가입상담은 담당자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https://dgm114.tistory.com/notice/1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란? 대명아임레디는 지난 40년간 국내 레저사업을 이끌어온 대명소노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12월에 설립된 (주)대명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삼성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모델명: KU85UA8000FXKR+ HW-A450/KR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영화관 방문이 힘든데요. 그래서 집에서도 극장에서 보는 것 같

dgm114.tistory.com

 

[대명상조]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결합가전으로 받기

 

[대명상조]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결합가전으로 받기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제공되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의 스펙과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다 여러분은 태블릿과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