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결합가전으로 받기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6. 19.
728x90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제공되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의 스펙과 대명상조 결합 가전으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다

여러분은 태블릿과 노트북 중에 어떤 걸 선호하시나요? 업무용이나 PC게임 학습용으로 사용할 때는 노트북이 유리하고 유튜브나 스마트폰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는 태블릿이 좋으실 텐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는 노트북의 장점과 태블릿의 장점을 모두 갖춘 2 in 1 노트북입니다.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가 다른 어떤 노트북과도 차별되는 부분은 바로 S펜 인데요. 우리에게 익숙한 갤럭시 노트에서 사용되는 S펜과 동일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분실 위험없이 빌트인으로 보관이 가능하고 4,096단계의 필압을 감지해서 간단한 필기나 그림을 그릴때 붓의 질감도를 정교하게 표현할수 있죠. 갤럭시 노트에 들어있는 S펜은 아무래도 크기가 작아서 사용에 불편이 있는데요. 플렉스 알파에 적용되는 펜은 크기도 적당해서 필감이 정말 우수 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의 디스플레이는 33.7cm과 39.6cm 두 가지가 적용되는데요. QLED 디스플레의 선명함은 모든 유저들이 인정할 만큼 실제 색상에 근접한 색재현이 가능합니다. 특히 영화나 인강을 시청할 때 화질 차이를 확실히 실감할 수 있죠. 대명 상조에서 제공해 드리는 플렉스 알파는 39.6cm 모델입니다.

 

다음으로 노트북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인 스펙인데요. 10세대 인텔 프로세서 I7-10510U CPU가 탑재되어 다양한 멀티태스킹에도 버벅거림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16GB 메모리와 512GB SSD로 여유 있게 활용하실 수 있어요. 업무용 일상용 사용에 전혀 지장이 없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성능을 평가할 때 배터리의 수명은 빠질 수 없죠. 스펙이 비슷한 저가형 노트북들이 고가 노트북과 확연히 비교되는 부분이 바로 배터리인데요. 초고속 충전으로 빠른 배터리 컨디션 회복이 가능하고 외출할 때도 그냥 마음 편하게 들고나가면 됩니다. 충전 없이 최대 17시간 사용이 가능하니까요.

 

갤럭시북을 사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장점이죠? 바로 360도 회전으로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세워놓고 사용하면 장소와 상관없이 동영상 시청이나 S펜으로 그림 그리기 쇼핑하기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슬림하면서도 날카로운 직선 느낌의 바디는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다이아 컷팅이 적용되어 섬세하면서도 견고함을 동시에 갖추었고 바디가 알루미늄 소재로 마감되어 스크레치와 얼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머큐리 그레이의 은은하고 젠틀한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음향 전문 브랜드 AKG스피커 적용으로 실감 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동영상 시청이나 게임을 할 때 생생한 음질을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태블릿의 단점은 확장성이 부족하다는 건데요.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는 노트북인 만큼 다양한 포트를 제공하고 있어서 주변의 모든 디바이스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대명상조에서 상조 가입 시 결합 가전으로 제공되는 갤럭시북 플랙스 알파 NT751QCJ-K04/C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여러분들은 노트북을 비롯한 가전제품을 어떻게 마련하고 계신가요? 내 돈 내산으로 일시불 구입하시거나 렌탈로 마련하시는 게 일반적인 방법 이겠죠. 하지만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를 이용하신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대명상조는 상조만 가입하셔도 결합 가전으로 다양한 가전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혹시 모를 장례식에 대비한 상조서비스와 해외여행 크루즈여행 어학연수등의 전환서비스도 준비하시면서 가입시 제공되는 가전제품은 추가 비용 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필요한 갤럭시북은 먼저 받으시고 200회 만기를 채우시면 납입하신 상조 원금은 전액 돌려받고 제공받으신 갤럭시북도 반납할 필요 없이 계속 사용하시면 됩니다. 즉 중간에 해지만 하지 않으시면 원금도 환급받고 노트북도 비용없이 마련하실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가입 기준과 기본적인 내용은 아래 가입안내를 참고해 주시고 가입상담이 필요하시면 블로그 하단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https://dgm114.tistory.com/notice/1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란? 대명아임레디는 지난 40년간 국내 레저사업을 이끌어온 대명소노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12월에 설립된 (주)대명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받으실 수 있는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19평+6평 입니다. 제공되는 모델명은 AF19TX772TFRS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세트 입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에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