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아이폰12 프로맥스256+에어팟프로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6. 24.
728x90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하고 자녀분들이 좋아하는 아이폰 프로 맥스와 에어팟프로 까지 세트로 받으시는 방법을 공유 드립니다.

 

아이폰12 PRO MAX 256 성능

 

차세대 통신망 5G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폰 12 프로맥스 256 입니다. 애플의 프리미엄 단말기 아이폰은 다른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스마트폰 이죠. 베젤은 줄이고 화면은 넓어진 6.7인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더욱 선명하고 실감나는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할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액정파손 인데요. 신형 아이폰은 유리의 한계를 뛰어 넘은 Ceramic Shield가 적용되었습니다. 세라믹 쉴드는 경도면에서 대부분의 금속을 능가하는 나노 사이즈의 세라믹 크리스털을 글라스에 혼합해 만들기 때문에 기존 글라스에 비해 4배나 향상된 낙하성능을 보여 줍니다.

 

또한 측면이 수술도구급의 강성을 지닌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로 이루어져 향상된 강도와 함께 최고의 그립감과 디자인을 선물 합니다.

 

아이폰12 하면 방수기능을 빼놓을수 없죠.IP68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으로 일상 생활에서 생길수 있는 다양한 물기로 부터 디바이스를 보호해 줍니다. 아이폰12에 적용된 A14 Bionic 칩셋은 정말 대단한데요. 배터리 성능의 개선은 물론 돌비 비전 촬영까지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아.이.폰 하면 뭐니뭐니 해도 카메라죠. 아이폰 유저들이 다른 제조사의 단말기로 갈아 타기 힘든 이유중 하나가 바로 카메라의 성능이라고 할 정도로 아이폰의 카메라는 따라 올수 없는 선명도와 색감을 자랑 하는데요. 87% 향상된 저조도 사진품질과 5배광확줌 그리고 흔들림 보정까지.... 정말 완벽한 촬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야간 모드 인물사진 촬영할때 불켜진 건물이나 가로등 같은 아주 작은 양의 빛으로도 강렬한 색감을 얻을수 있구요. 저조도 중조도 촬영시에는 Deep Fusion 기능으로 돋보기를 들고서 있는 여성과 돋보기 안의 눈까지 선명하게 촬영이 가능 합니다.

 

스마트 HDR 3는 파도를 찍은 이미지 속에서도 파도의 포말들이 선명하게 표현될수 있도록 해주구요. 2.5배 광확줌 망원카메라는 피사체에 직접 다가가지 않더라도 디테일한 근접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좋은 아이폰12 프로 맥스!!! 대명아임레디 상조도 가입하시고 추가 비용없이 받으신다면 정말 좋겠죠? 대명아임레디는 월납 59400원 상조상품 가입시 아이폰12 프로맥스 256GB를 제공해 드립니다. 하나만 드리면 섭섭하겠죠?

 

에어팟 프로(AirPods-pro) 

아이폰과 함께 제공되는 에어팟 프로 입니다. 핸드폰은 아이폰인데 이어폰은 다른거? 너무 언발런스죠? 아이폰 에는 에어팟 이죠. 애플이 만들어 가는 생태계에서 제대로된 서비스를 느끼려면 에어팟은 필수 입니다. 그것도 에어팟Pro!!!

 

에어팟 또한 다른 설명이 필요할까 싶은데요. 우리가 애플의 제품을 선택할때 성능을 의심하진 않죠? 당연히 좋습니다. 거기에 애플의 디자인은 우리를 꼼짝 못하게 하죠. 너무나 이쁘고 '있어 보이는'? 뭔가 나를 돋보이게 하는 에어팟 프로 입니다..

 

디자인은 더이상 설명드리지 않을께요. 애플은 그냥 애플 입니다.

 

혹시 대명에서 제공하는 아이폰과 에어팟 프로 받으시면 잔나비 밴드에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라는 노래를 꼭~ 들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와우!!! 감동!!!

소리는 인간이 느낄수 있는 감각중 가장 민감하게 정보를 구분 할수 있는데요. 같은 콘텐츠도 하드웨어가 바뀌면 어떻게 들리는지 한번 경험해 보세요. 이래서 애플이구나 이래서 아이폰 이구나 하실껍니다.

 

오늘은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에서 상조 가입시 제공해 드리는 아이폰12 프로맥스 256GB 실버 색상과 에어팟 프로 세트 제품을 소개 드렸습니다. 월납 59400원 만기 200회를 채우시고 중간에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받지 않으셨다면 아이폰과 에어팟 세트는 먼저 받아서 사용하시고 만기때 납입금의 전액인 1188만원도 100% 돌려 드립니다. 물론 만기 되셔도 아이폰이나 에어팟은 반납하실 필요 없습니다.

 

특히나 요즘 아이들은 부모님들 힘든줄 모르고 아이폰~아이폰~ 노래를 부르죠? 막상 핸드폰 매장에 가보면 약정에 고가 요금제에 부가서비스 까지 싼게 싼게 아닙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대명아임레디 상조로 미래도 든든하게 준비하시고 나중에 목돈마련도 하시면서 아이들 좋아하는 아이폰도 선물해 주시는건 어떨까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는 잘 모르셔도 대명리조트 대명그룹은 다들 알고 계시죠? 전국 16곳에 콘도와 리조트 놀이시설을 운영하는 대명소노그룹의 대명아임레디 입니다.

 

대명아임레디는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을 결합가전의 형태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조서비스 이용 없이 만기만 채우시면 가전제품에 대한 구입비용은 0원 이니 시간되실때 전문 상담원에게 상담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dgm114.tistory.com/notice/1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란? 대명아임레디는 지난 40년간 국내 레저사업을 이끌어온 대명소노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12월에 설립된 (주)대명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휴테크 안마의자 LS7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휴테크 안마의자 LS7

휴테크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LS7의 기능과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으로 어떻게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명아임레디 결합가전 휴테크 LS7 휴테크 LS7은 휴테크 안마의자 시리즈중 프리미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M1 칩이 장착된 애플의 맥북 프로 M1의 성능에 대해 알아 봅니다. 애플 맥북M1 성능 최고의 노트북이죠. 애플의 맥북 프로에 대해 소개 드립니다. 맥북 프로 13인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M1칩의 장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