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613리터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6. 25.
728x90

엘지전자의 신형 오브제 컬렉션 613리터 냉장고 모델명 : M620GBP351S 기능과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 기준에 대해 알아 볼께요.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재택근무가 일반화 되고 업무와 휴식 운동이 모두 집안에서 이뤄지는 레이어드 홈이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더불어 가전제품에 대한 관심도 역시 예전과 다른데요. 단지 실용적이고 기본적인 성능에 충실한 제품이 아니라 마치 인테리어 가구와 같은 디자인과 색감을 중요시 하는 경향이 두드러 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가전명가 엘지전자에서 출시한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 컬렉션 입니다.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의 협업으로 탄생한 오브제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인 FENIX를 사용해 다채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고급스러운 컬러감 뿐만 아니라 생활 스크레치에도 강한 모습을 보여 줍니다.

 

어떤 공간에 설치해도 주변과 어울리는 우아함이 특징인 오브제 컬렉션!!! 특히나 냉장고는 우리가 사용하는 가전중 가장 사용빈도가 높고 먹는 음식의 보관이라는 엄격한 기준에 부합 해야 하는 가전제품 인데요. 엘지 디오스로 출발했던 프리미엄 가전을 오브제라는 디자인까지 수준급으로 갖춘 명품가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노크온 기능은 기존 디오스 제품에서도 적용 되었던 기능인데요. 매번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안에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수 있어 활용도가 정말 뛰어난 기능 입니다. 물론 오브제 에서도 제공되는 기능이죠.

 

FENIX 소재는 빛 반사를 최소화 해 고급스러움과 깊은 우아함을 동시에 제공 하는데요. 다른 냉장고와 확연히 구분되는 엘지 오브제 만의 강점 입니다.

 

엘지 오브제 컬렉션의 기능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해야 할텐데요. 인공지능으로 제어되는 절전모드와 자주 문을 여는 패턴을 기억해 사용 2시간 전부터 집중 냉각을 해줍니다.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이 위로 배치 되어 허리를 숙이지 않고 이용이 가능하구요. 

얼려서 오랫동안 보관하는 냉동실은 아래로 배치해 활용도를 높였고, 고기 생선과 같이 종류별로 보관이 가능하도록 구분되어 편리합니다.

어떠세요 언택트 시대 우리집 냉장고는 이정도는 되야겠죠? 이렇게 좋은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613리터!!! 저희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에서는 상조 가입만 하셔도 결합가전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합가전 이라고 해놓고 나중에 돈 받는거 아니냐구요?

 

만기 200회 동안 상조나 전환서비스 사용이 없었다면 납입하신 상조납입금은 100% 전액 돌려 드리기 때문에 엘지 오브제 냉장고로 지불하시는 돈은 0원 입니다.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납입금 100% 전액환급

대명아임레디는 국내에서 40년간 대명리조트와 놀이시설을 운영해온 대명소노그룹의 상조 브랜드 입니다. 다른 상조와 다르게 모기업이 확실하기 때문에 믿고 가입 하실수 있고 납입금 대비 결합가전 또한 '제대로된' 프리미엄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시 추가 비용없이 전국의 대명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를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성수기를 제외한 주중 이용시 무기명 회원가+1만원으로 저렴하게 숙박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션월드/오션어드벤처 워터파크와 비발디 파크에서 최대 30% 우대 혜택을 누릴수 있으니 여름,겨울 할것없이 즐겁게 이용하시면 되세요.

 

 

 

또한 대명아임레디는 상조납입금을 절약하실수 있도록 제휴카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신한카드와 하나카드를 통해 제휴할인을 받으시면 7,000원~19,000원까지 상조 납입금을 할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7천원 200회면 140만원 이죠? 아주 큰 금액 입니다. 물론 제휴카드 할인과는 별도로 만기시 납입 원금은 변동없이 100% 환급되십니다.

 

어떠세요.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 구입하실때 마다 비용때문에 걱정스럽지 않으신가요? 꼭 써보고 싶지만 비용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걱정마시고 대명과 상의 하세요. 대형가전!!! 내돈내산 하지 마시고 대명에서 부모님을 위한 상조도 준비하시고 미래를 위해 목돈마련도 하시면서 꼭 갖고 싶은 엘지 오브제 냉장고도 당장 설치 받으세요.

 

가입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리고 다른 제품들도 많이 있으니 가입안내도 참고해 주세요.

 

https://dgm114.tistory.com/notice/10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란? 대명아임레디는 지난 40년간 국내 레저사업을 이끌어온 대명소노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12월에 설립된 (주)대명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M1 칩이 장착된 애플의 맥북 프로 M1의 성능에 대해 알아 봅니다. 애플 맥북M1 성능 최고의 노트북이죠. 애플의 맥북 프로에 대해 소개 드립니다. 맥북 프로 13인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M1칩의 장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삼성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모델명: KU85UA8000FXKR+ HW-A450/KR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영화관 방문이 힘든데요. 그래서 집에서도 극장에서 보는 것 같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