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유로휠 전동킥보드+전동스쿠터 세트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6. 29.
728x90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6월 인데도 날씨가 한여름 같네요. 오늘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개인용 이동 수단인 유로 휠 전동 킥보드와 전동스쿠터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유로 휠 전동스쿠터 성능

 

유로 휠은 2019년 최다 판매를 기록할만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스마트 모빌리티의 선두주자 입니다. 이번에 대명아임레디에서는 유로휠의 프리고스쿠터1 모델과 유로10SZ 전동킥보드를 상조 가입하시는 고객님께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유로휠 전동스쿠터는 넉넉한 크기의 14인치 튜브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어서 승차감이 부드럽고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디자인 이쁘죠? 전형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을 추구하는 회사답게 디자인이 왠지 '이탈리아'스럽지 않나요? 바구니까지 탈착이 가능해서 마실 나갈 때 그만입니다. 2명까지 승차가 가능해서 연인끼리 강변 드라이브하면 너무 낭만적일 거 같아요.

 

전면에 LED 디스플레이가 배치되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측면에 전원 키박스가 있어서 도난 분실을 방지해 줍니다. 

 

 

 

LED 헤드라이트로 야간에도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전륜과 후륜에 듀얼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운행 중 지면의 충격을 최소화해주고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보장합니다.

 

심플하지만 갖출 건 다 갖춘 유로 휠 전동스쿠터 각부 명칭입니다. 빨리 받아서 여자 친구랑 강변 드라이브 가고 싶네요.

 

스마트 모빌리티는 무엇보다 서비스가 좋아야 하겠죠? 유로 휠은 전국에 150개 직영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어서 어디서든 A/S가 가능한점이 장점 입니다. 하나만 드리면 섭섭하죠?

 

유로휠 전동 스쿠터 성능 확인

 

 

요즘은 어딜 가나 전동스쿠터를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활용도가 높다는 뜻이겠죠? 택시 타기엔 애매하고 걷자니 멀 것 같은 거리엔 스쿠터가 딱 이니까요. 유로 휠 전동스쿠터는 메탈릭 레드 디자인으로 강렬한 느낌을 주는데요. 블랙과 레드의 조화가 멋집니다.

 

전동스쿠터로 언덕을 올라 가보 신적 있으신가요? 조금만 경사가 있어도 속도가 확~ 떨이 지는 게 일반적이죠. 하지만 유로 휠 SZ RR은 대용량 배터리는 물론 전후륜 듀얼 모터 채용으로 강력한 등판능력을 보여 줍니다.

 

전동스쿠터는 바퀴가 작아서 조그마한 웅덩이에도 충격을 받기 십상인데요. SZ RR은 무려 3.0X 초광폭 타이어가 기본 장착되어 아무리 험한 길도 여유 있게 빠져나옵니다.

 

핸들바 높이 조절이 가능한 건 기본이죠?

 

달리는 것보다는 멈추는 게 훨씬 더 중요한 거 아시죠? 대부분의 사고는 속도를 통제하지 못해서 발생합니다. 유로 휠 전동 킥보드는 복동식과 와이어 방식의 장점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서 완벽한 제동력을 발휘합니다.

 

스윙암 방식의 전, 후륜 서스펜션이 장착되어지면의 충격을 흡수하고 탑승자와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전기를 동력으로 하는 1인용 이동수단: 스마트 모빌리티의 가장 큰 선택 기준은 뭐니 뭐니 해도 배터리의 성능입니다. 유로 휠 전동 킥보드는 20AH 대용량 리튬 배터리 채택으로 한번 충전으로 최대 80Km까지 운행이 가능하니까 중간에 배터리 방전돼서 킥보드가 사람을 타고 오는 불상사를 예방해 줍니다. 

 

또한 SZ RR모델은 듀얼 충전 기능이 있어서 추가 충전기를 별도로 구매하시면 2배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방전 후 4시간이면 완충이 가능하니까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심플한 계기판이지만 운행에 필요한 필수 정보를 한눈에 제공하니까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도와줍니다.

 

 

어떻게 받을 수 있나?

이렇게 좋은 전동스쿠터와 킥보드를 한꺼번에 받을 수 있으니까 정말 좋을거 같은데 어떻게 받을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에서는 상조 가입만 하시면 납입금에 따라 원하시는 결합 가전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유로 휠 제품은 월 납입금 59400원 만기 200회 상조 상품에 가입하시면 제공되는 결합상품입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많은 상조회사들이 있지만 대명아임레디는 40년간 전국에 리조트와 놀이시설을 운영해온 믿을 수 있는 대명소노그룹의 상조 브랜드입니다. 대명리조트!!! 다들 한 번씩은 가보셨죠?

 

또한 대명소노그룹에서 운영하는 상조회사이다 보니 멤버십 혜택도 정말 좋은데요.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상조 가입만으로 전국의 대명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하고 상조서비스 말고도 크루즈, 해외여행, 어학연수, 웨딩 등 전환 가능한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어 상조의 활용도가 어느 회사보다 높은 대명 아임 레디 대명상조 입니다.

 

필요하신 상조도 준비하시고 당장 필요한 가전제품은 먼저 설치받아 사용하시면서 만기까지 상조나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200회 만기 후 납입하신 원금은 100% 환급해 드립니다. 만기 유지하시면 가전제품도 반납하실 필요 없고 계속 사용하시면 되구요.

 

상조가입+결합가전+만기100%환급!!! 가입 안할 이유 없겠죠?

가전제품 구입전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를 꼭 상담 받아 보세요.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에게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613리터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613리터

엘지전자의 신형 오브제 컬렉션 613리터 냉장고 모델명 : M620GBP351S 기능과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 기준에 대해 알아 볼께요.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시 제공되는 삼성85인치 TV+사운드바 세트 모델명: KU85UA8000FXKR+ HW-A450/KR 제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영화관 방문이 힘든데요. 그래서 집에서도 극장에서 보는 것 같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 안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