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가전

대명아임레디 코지마 타이탄 안마의자 CMC-X4000

by 생활가전 대형가전 2021. 7. 6.
728x90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의 신형 안마의자 타이탄 CMC-X4000 입니다.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시 제공되는 결합가전 소개 드려요.

 

안마의자 살 필요 있을까?

요즘 안마의자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 보다 높아진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아지고 헬스장에서 운동 하기도 애매한 상황이니까요. 온몸이 뻐근할때는 운동이 최고지만 집에 성능 좋은 안마의자가 있다면 피로 풀기에는 그만이겠죠? 오늘은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만으로 설치 받으실수 있는 코지마 X4000 모델에 대해서 설명드릴께요.

 

안마의자는 제조사에 따라 등급이 다양한데요. 코지마 중에서도 하이엔드급 프리미엄 안마의자가 바로 타이탄 모델 입니다. 우선 디자인과 외관 부터가 고급 스럽네요.

 

기존 2D 방식의 안마의자 와는 비교 할수 없는 성능을 자랑하는 타이탄 안마의자 입니다. 하이엔드 급에서 주로 사용하는 LS프레임은 기본이구요. 

 

신체의 주요 굴곡 부위를 스캔해서 정확하고 섬세하게 마사지 해주는 4D 안마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기존 안마의자와 가장 큰 차이점은 프레임 인데요. 1자형으로 아래 위로만 이동하면서 안마해주는 2D와 다르게 엉덩이 허리 등과 목으로 이어지는 인체의 굴곡을 체형에 맞게 스캔한후 들뜸없이 구석 구석 안마가 가능한게 4D 입니다.

 

특히나 온열 기능이 정말 좋은데요. 기존 방식은 등을 위주로 일정하게 퍼져 있었다면 4D방식은 마사지 진행 부위에 직접 열감을 전달해서 근육의 수축과 이완에 무리를 주지 않는것이 장점입니다. 마치 따뜻한 손으로 직접 마사지 받는 느낌을 받을수 있는거죠.

 

사람에 따라 안마의 강도에 따른 만족감이 다를수 밖에 없는데 타이탄은 8단계의 깊이 조절이 가능해 마사지 부위에 적당한 압박감을 제공해서 누가 앉아도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타이탄 안마의자는 기본적으로 2가지 방식의 리모컨이 제공 되는 데요. 터치형 LCD의 리모컨은 디테일한 설정을 가능하게 해주고 오른쪽 팔걸이에 있는 사이드 리모컨은 필요한 동작만을 간단하게 실행할때 너무 편리하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저가 안마의자는 종아리 마사지가 에어가 들어갔다 나왔다만 반복해서 시원하지는 않고 그냥 아픈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코지마 타이탄 안마의자는 종아리 뒷부분에 지압돌기가 있어 종아리를 정말 시원하게 풀어주는데요. 발마사지도 주무름 기능이 있어서 따로 발마사지기를 사지 않아도 될만큼 제대로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하이엔드 안마의자는 크기가 상당해서 공간이 많이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코지마 타이탄은 벽과의 거리기 단지 15센티만 떨어져 있으면 사용이 가능해서 안방 침대 옆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를 거실에 두는 경우가 많은데 솔직히 겨울에는 추운 거실에서 안마의자 사용하기가 불편한게 사실이었죠. 무중력 포지션을 사용 할때도 코지마 타이탄은 최소의 여유 공간만 있으면 되니까 정말 좋습니다.

 

코지마 타이탄은 발뒤꿈치 부분에 센서가 있어서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자동으로 다리 길이를 조절해 줍니다. 최대 16센티까지 연장이 가능해서 키가 크신 분들도 아무런 불편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받을수 있나?

코지마 타이탄 안마의자!!! 좋은건 알겠는데 내돈 주고 사려면 너무 고가제품 입니다. 렌탈은 더 비싸구요. 이럴때는 고민 말고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를 이용 하세요. 대명상조 활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상조가입>>>코지마 타이탄설치>>>만기시 전액환급

가장 중요한건 만기때 정말 100% 환급이 되느냐 하는거죠? 대명아임레디는 필요한 상조만 가입 하시면 코지마 타이탄 안마의자는 무상으로 설치해드리고 200회 만기시 까지 상조서비스나 전환서비스를 받지 않으 셨다면 납입원금을 전액 돌려 드립니다.

 

쉽게 말해 만기만 채우신다면 타이탄 안마의자로 지출되는 비용은 0원 이라는 말씀입니다. 정말 신박한 방법이죠?

 

 

대명아임레디는 누구나 잘 아는 대명리조트를 운영하는 대명소노그룹의 상조 브랜드 입니다. 모기업이 대명그룹이니 정말 든든하지 않으세요? 전국 16곳에 대명콘도 대명리조트 놀이시설을 운영중인 기업 이니까 안전하고 믿을수 있습니다. 가입하는 방법도 정말 간단 한데요.

 

[대명아임레디 코지마 타이탄 안마의자 설치 순서]

  • 상조접수(담당자상담-해피콜진행-계약완료)
  • 타이탄 안마의자 자택 설치완료
  • 200회 만기후 납입금 전액 환급

상조 납입금도 할인 받고 싶어요?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는 2가지의 제휴카드를 운영 중입니다. 30만원 기준 최소 월7천원 부터 100만원 이상 최대 월1만9천원까지 납입금 할인이 가능하세요. 물론 만기때 돌려 받으실 금액은 할인 받은 금액과는 상관없이 계약금액 전액을 돌려 받으시는 거죠. 최소 140만원에서 최대 380만원 까지 할인 되니까 너무 부담없습니다.

 

어떠세요!!! 꼭 가지고 싶은 타이탄 안마의자도 받고 만기때 납입금 전액을 돌려받아 목돈 마련도 하시고 혹시 모를 장례식을 대비해서 상조도 가입해두고 정말 괜찮지 않나요?

 

여기에 더해서 크루즈여행 해외여행 어학연수 웨딩등 다양한 전환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유로휠 전동킥보드+전동스쿠터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유로휠 전동킥보드+전동스쿠터 세트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6월 인데도 날씨가 한여름 같네요. 오늘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개인용 이동 수단인 유로 휠 전동 킥보드와 전동스쿠터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유로 휠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애플 맥북 M1 노트북 MYD92KHA

M1 칩이 장착된 애플의 맥북 프로 M1의 성능에 대해 알아 봅니다. 애플 맥북M1 성능 최고의 노트북이죠. 애플의 맥북 프로에 대해 소개 드립니다. 맥북 프로 13인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M1칩의 장

dgm114.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세트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받으실 수 있는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 19평+6평 입니다. 제공되는 모델명은 AF19TX772TFRS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세트 입니다. 대명아임레디 대명상조 가입하고 에

dgm114.tistory.com

 

728x90

댓글